산모듬

-- ◇ 산행기(경상지역) 스크랩 언양 봉화산(부로산)~화장산(13.10.13........185매
청죽 추천 0 조회 151 13.11.15 17:33 댓글 8

▣. 산행번호:13-49

. 산행일자: 2013. 10.13 (일요일)

. 날씨:맑은 날씨.

. 누구와:나홀로

. 산행경로 :아래의 산행 개념도를 참조바라며 별도의 휴식없이 산행을 이어감.(산행 시간은 본인 기준임)

갈때:대연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여 명륜역 하차후 세원12번 버스를 이용하여 언양 작천정 입구에서 하차후 산행 들머리로 이동함.

올때:언양 성당으로 하산후 언양 시외버스 터미널까지 도보로 이동후 노포동 직행버스를 이용하여 부산으로 돌아옴,

▣.순수 산행 시간:작천정 입구 인내천 바위 초입에서 16시 02분에 출발하여 언양 성당 도착은 18시 05분임........2시간 여분 정도 소요됨.

****************************************************************************************************************

가을이라 회사 야유회 산행 계획이 세워진다. 산행후 언양 식육식당에서 한우 먹는걸로 계획을 세우고 산행지를 물색하라고 엄명이

떨어졌는데 회사 직원 대부분이 산행하고는 담을 쌓터라 마땅한 장소를 선택하기 나름 고심을 하여 봅니다. 그럼 영남 알프스 둘레길을

일부 짤라 묵는 코스를 꾸며 보았습니다. 회사 업무의 연장이라 평일에 답사를 해도 되나 평일 갈 시간에 다른 업무가 있어 주말에 다녀오고

평일에는 다른 일을 하기 위하여 편법?을 동원하여 봅니다. 전날 장거리 운문산 및 가지산 산행후라 조금은 피곤도 하고 망설이다

늦게 출발하여 답사를 마친 언양 봉화산 및 화장산 산행 경로를 올려 봅니다. 비록 짧은 코스지만 나름 조망도 좋고 특히 가족 산행지로

좋을듯 싶습니다. 단지 두 산행지를 연계하다보니 평지로 내려와서 다시 이어간다는 부담감이 있지만 그래도 한번쯤 거닐어 볼 만 합니다.

조마은 화장산의 바람바위에서의 조망은 한마디로 굿~~! 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 합니다.

↑조망 좋은 바람바위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