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듀렛의 칼럼입니다.
일단 보스턴 팬분들께서는 가치가 크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니 미리 양해 구합니다.
전 올 시즌 맥더멋 너무 좋은 선수란 걸 알기에
이해되지만, 막상 소속 팬분들은 다른실 수 있으니까요~
올시즌 거의 전경기 봤는데, 맥더멋 오프더볼 무브
슛 릴리즈도 정말 좋고 각도도 높아서 블락도 안당합니다.
가볍게 읽어봐 주심 될 것 같습니다.
NBA 플레이오프가 한창이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홈에서 중추적인 오프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팀은 다가오는 NBA 드래프트 로터리 추첨이 있고 1픽 추첨으로 끝날 수 있다. 그리고 실제 드래프트가 있고, 5천만 달러의 상한선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자유 계약 선수가 그 뒤를 잇는다.
비록 아마도 스퍼스가 선수와 맥스 계약을 맺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보스턴 셀틱스와의 거래를 포함하여 트레이드를 만들기 위해 그들의 캡 스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스퍼스와 셀틱스는 이미 지난 2월까지 몇 차례 계약을 맺었고, 덕 맥더멋에 대한 셀틱스의 루머에 따르면 두 팀 모두 세 번째 협상 테이블로 돌아올 수 있다.
맥더멋은 그의 계약의 마지막 해에 접어들고 있고, 그가 젊은 팀에게 귀중한 베테랑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지만, 그는 여전히 셀틱스와 같은 플레이오프 팀을 도울 수 있다.
보스턴은 귀중한 에셋이나 거래 가능한 계약이 거의 없지만 스퍼스와 거래를 성사시키기에 충분할 수 있다.
잠재적인 거래와 그것이 두 팀 모두에게 어떤 혜택을 주는지 살펴보진.
스퍼스-셀틱스 거래는 어떻게 보일까?
샌안토니오 스퍼스 리시브:
다닐로 갈리나리
페이튼 프리차드
마이크 무스칼라
2025 1라운드 보스턴 픽
보스턴 셀틱스 리시브:
더그 맥더멋
이 제안된 트레이드는 스퍼스가 이전에 디욘테 머레이 계약에서 획득한 다닐로 갈리나리가 그의 계약을 선택하는 것을 요구할 것이다.
샌안토니오는 트레이드가 성사된 후 그를 웨이브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다른 팀과 자유롭게 계약할 수 있는 동안 그가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스퍼스는 마이크 무스칼라와 페이튼 프리차드를 붙잡을 수 있다.
보스턴에서 온 1라운드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들의 보물 창고에 또 다른 선택을 추가하는 것은 스퍼스를 2025년 NBA 드래프트에서 행사하게 할 것이다.
샌안토니오는 보스턴, 시카고, 애틀랜타와 자신들의 1라운드 픽을 가져 그해 6개의 선택권(2개의 2라운드)을 준다.
■이 부분은 기자가 착각한 듯 보입니다. 스퍼스는 이 트레이드 제안을 제외하고 1라 3개, 2라 3개를 갖고있습니다.■
무스칼라는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영입된 이후 셀틱스에서 마이너 롤을 수행했다. 프리차드는 그들이 그에게 제공할 수 없는 더 중요한 역할을 열망하고 있고, 갈리나리는 ACL 부상 이후 보스턴에서 뛰지 않았다.
그리고 셀틱스가 2024년 시즌에 높은 픽으로 끝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이 기꺼이 그것을 교환할 가능성이 있다.
활동하지 않는 세 명의 선수를 귀중한 벤치 피스로 바꾸는 것은 보스턴에게 타당하다.
이 트레이드는 그들의 뎊스를 향상시키고 두 명의 로스터 자리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그리고 제이슨 테이텀과 제일런 브라운의 두 스타가 있는 팀에 맥더멋과 같은 고구경 슈터를 추가하면 그에게 많은 오픈 샷으로 연결되어 그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스퍼스는 올 여름 또 다른 전술 트레이드를 위해 캡 스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맥더멋에 대한 보스턴의 소문난 관심은 이러한 상호 경쟁자들 간의 또 다른 상호 유익한 거래를 위한 길을 열 수 있다.
첫댓글 여유있는 샐러리캡과 여러명의 만료 또는 계약기간이 짧은 선수들이 있기에 현재 트레이드 이야기가 나오는 에이튼, 조던풀같은 선수들의 협상에 참여해서 딜을 도와주고 자산을 얻을 기회가 있을텐데, 잘 노려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