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이런 가운데 북한이 올해 안에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3년치 군량미를 비축하는 등 장기적인 전쟁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겁니다.
사실이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보도에 이동화 기자입니다.
【 기자 】
김정은 정권이 올해를 목표로 전쟁을 준비해왔다는 주장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미국의 북한전문매체 자유아시아방송은 대북 소식통을 통해 김정은 정권이 북한 주민들에게 곧 '통일전쟁'이 있을 것이라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해왔다고 보도했습니다.
새롭게 입대하는 신병들을 '통일 병사'로 부르며, 올해 내 전쟁을 일으킬 것처럼 긴장감을 더욱 높여왔다는 겁니다.
자유아시아방송은 또 중국에 나와 있는 평양 소식통을 인용해 "김정은이 지난해 북한 군부에 향후 3년치 군량미를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특별배급 대상인 수도 평양의 식량 배급 사정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는 것은 김정은의 군량미 확보 지시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군량미 비축을 지시한 때는 남북 고위급 회담과 이산가족 상봉 등이 이뤄지던 국면이었습니다.
김정은이 대화 분위기와는 무관하게 도발을 꾸준히 준비해왔다는 것을 말해주는 대목입니다.
전문가들은 김정은의 이런 행태가 대남전략에 있어 핵이나 미사일을 사용하는 '오판'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다는 관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MBN뉴스 이동화입니다. [idoido@mbn.c
첫댓글 김정은의 계획보다 크신 하나님 아버지!그의 생각과 계획들이 주로 말미암지 않았다면 무너질것입니다.왜냐면 오직 주의 뜻만이 바로 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를 들어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다면,주여! 그 세력들을 파쇄하옵소서.그 더러운 채찍에 상처 입는 수치를 당하지 않도록 당신의 백성들을 지키시고 덮어 주옵소서.
사단의 속임수에 속지 않도록 주여!우리의 눈과 귀를 여사 보고 듣게하사 사단의 아바타로 전락하지 않게 하옵소서.
아멘! 북한이 우리나라에 도발하지않도록 막아주시고 공산정권이 스스로 무너지게 하소서!
하나님 이나라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북한 모든백성의 주인이십니다, 저 인간의 탈을쓴 악한 사단을 하나님께서 막아주시고 저 악의무리를 추종하는 남쪽의 세력들을 성령의 불로 소멸시켜주시옵고 좌파세력들의 눈을 뜨게해주세요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