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타미야 핑크팬더 랜드로버인데 핑크색에 현혹이 되서 조립까지는 무사히 했는데
연막탄의 쇠사슬이 사진에는 있지만 킷에는 없어서 인터넷에서 비즈공예에서 작은 사이즈의 쇠사슬을 찾아서
표현 한다고는 했는데 갈끔하게 만들지는 못했네요.
막상 도색을 할려다 핑크색이냐 다크 그린이냐에 고민을 하다 내팽겨쳐서 오랜 걸렸네요.
밑에 보이는 색을 보면 너무 튀지 않는 색이라서 빨강+흰색으로 조색을 해서 칠을 했습니다.
상자의 표현대로 색을 맞추기는 했는데 잘 된것인지 모르겠네요.
인형도 하나 있기는 한데 운전석을 붙이고 나서 나중에 넣어줄려니 안들어가네요. ㅠㅠ
그래서 과감하게 뺐습니다. 있으면 좋기는 한데.
뱅기했다가 AFV했다가 이래저래 왔다갔다 하네요.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야말로 핑크팬터군요. 예쁘게 도색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앞쪽의 타이어는 정말 실물을 방불케하네요. 멋진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핑크색을 했으니 핑크팬더가 맞는것 같네요. 앞쪽 타이어는 워낙 키트 자체가 좋게 나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타이야 검정부분은 항상 붓도색을 해서.. 거친 부분도 있습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참... 군용답지 않은 핑크색인데도 멋진 웨더링으로 실제 전장엥서 굴러다니는 것처럼 생겼군요... (그런데 영국군은 무슨배짱으로 위장도 안되는 분홍색으로 차량을 칠했지?)<-잡소리임무시
저도 처음 핑크색으로 전장에 나가면 무슨 욕을 먹을까 했어요. 여성 전용 차량인가 라고 생각도 해봤는데 실제 있었다니.. 헐~~ 격려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사막에서는 의외로 핑크색이 위장효과가 높아 위장색을 핑크로 했다는 차량이군요 도색훌륭하십니다.
그렇군요. 사막에는 모래색으로 하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 정말 발상의 전환같기도 했네요. 아마 저녁에 도색을 잘못해서 핑크색으로 했다가 이렇게 되지 않았나 싶네요. 격려 감사합니다.
우왓..본네트위의 삼각대가 눈에 확 뜨네요..정말 멋지게 만드셨네요..
삼각대 도색은 따로 도색해서 올려 놓았는데 잘 되었다니 감사합니다.
색깔봐서는 전혀 밀리터리같지 않은데 도색이 잘 어우러져서 멋집니다. 타이어표현이 정말 좋습니다.
타이어 표현은 붓칠로 타이어 표현을 했습니다. 왜 에어붓이 있는데 그렇게 하는지 저도 ㅋㅋ 귀찮아서 그렇겠지요. 감사합니다.
정말 핑크팬더입니다. 사실 짚차는 은근히 만들기 까다로운데 정말 좋은 작품으로 완성하셨습니다.
은근히 까다롭다고 하셨는데 맞습니다. 정말 자잘한게 있어서 칠은 밑면도 칠을 했는데 위에 달린놈이 많아서 부러질까봐 뒤집지도 못했습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저도 이거 만들어노코 기본도색을 어찌해야 하나 고민중인데... 정성스럽게 작업하셨네요 멋집니다.
처음에는 붉은색을 깔고 위에 흰색을 약하게 뿌리면 핑크가 될까 하는데 안되더군요. 흰색 농도가 짙어서 실패를 하고 붉은색과 흰색을 조색해서 뿌렸고 그리고 흰색으로 드라이 브러슁을 했습니다. 그러니 저렇게 되더군요. 도전해보세요. 잘 될겁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색감좋습니다... 이거 조색하느라 고생좀 하셨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칠 고생보다 연막탄의 쇠사슬이 고생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아예 구리선으로 만들다가 포기하고 비즈공예샵에서 사서 했는데 나름 작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크네요. 헐~ 격려감사합니다.
색다른 밀리의 색상이라 처음엔 가상인줄알았는데 실제 사용빈도가 높았다고 하더군요. 완전 실재 차량과 같아서 놀랐습니다.^^
저도 가상인듯해서 인터넷을 뒤지니 진짜로 있더군요. 영국군은 참 별나기도 하죠. 실차까지는 아닌데 격려 감사합니다.
색감 표현이 넘 잘 되었습니다. 정말 보기 힘든 작품 잘 보고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핑크 색 위에 드라이브러싱이 고민이 되더군요. 결국 흰색을 결정하고 칠을 했는데 잘 된것 같네요. 핑크의 색을 흰색이 덮어주니.. 작례가 별로 없더군요. 핑크색의 로버를..격려 감사합니다.
금속의 질감도 잘 되어 있고, 멋진 차량이네요.. (여담입니다만 타스카 1/35 셔먼II 엘 알라메인 버전 설명서에 보면 분홍색의 조색비율이 적혀 있다고 합니다... )
차량의 옆에 거치된 구멍 숭숭 철판은 참 어릴때 많이 보던것인데.. 뭐에 쓰는 것인지 잘은 모르겠어요. 사막에 빠졌을때 꺼낼려고 있는것인가 하긴 하지만서도.. 격려 감사합니다.
색감이 끝내주게 멋집니다 !!단색도장은 단조로와보이기 쉽던데 너무나 멋지게 잘완성하신듯합니다.. 특히 핑크색은 접근하기가 어렵더라구요... 멋진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단색도색으로 만으로는 입체감 잡기가 어려웠죠. 그래서 흰색 드라이브러슁을 했는데 오히려 검정색보다 핑크에는 흰색이 맞는것 같습니다. 격려 감사합니다.
추천한방 날리고왔습니다....이쁘면서 독특한 색 멋있네요 제게있는킷인데 큰아들이 80프로는 조립을해놨더라구요^^ 잘만드셨네요 정말
오잉.. 감사합니다. 추천까정.. 조립을 완성하시고 핑크색으로 해보세요. 조색을 그렇게 어렵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밝강에 흰색이면 핑크가 되니깐요. 기대하겠습니다.
은은한 핑크빛이 참 끌리는군요~~~ 은은한 웨더링도 좋구요~~~
웨더링은 너무 과하지 않게 했습니다. 파스텔로 주로 하는데. 녹물 표현은 에나멜로 하긴 했지만서도.. 격려 감사합니다.
와~ 타이어는 진짜 닳은 고무 느낌 그대로네요. 적당히 때 탄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멋지네요.
타이어 정말 이 제품은 타이어 사출은 잘 나온것 같아요. 칠만 하고 파스텔로 웨더링만 해 줬는데. 다음에는 정말 붓 도색 말고 에어로 타이어를 칠해 볼 생각입니다. 귀찮아도. ㅋㅋ 격려 감사합니다.
와~ 이거 밀리물에 핑크는 저로썬 상상을 못했는데 과감하게 그리고 너무도 멋지게 나타내 주셨네요. 천체적으로 마치 파스텔톤의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멋진 건 말할 것도 없겠습니다.^^
핑크색은 저도 밀리물에서는 처음 보고 작례도 별로 없어 보이더군요. 그래서 해봤습니다. 망치던 말던.. ㅋㅋ 잘 먹어준 키트가 고맙지요. 격려 고맙습니다.
색다른 맛이 나네요 조색 하신거면 대단 하세요
조색하는것은 그렇게 어렵게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어려웠던것은 핑크색에 어울리는 드라이브러슁 색을 찾는것이 어려웠죠. ㅎㅎ 격려 감사합니다.
핑크색이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리게 도색 하셨네요~저는 이넘 사놓고 도저히 핑크색에 자신이 없어서 걍 짱박아 두고 있는데....
발키리님 실력으로 잘 하실겁니다. 저도 처음 그런 생각이었지만 만족한 색이 나올때까지 덧칠을 했죠. 이 킷은 서페이스를 일부러 뿌리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잘못되면 덧칠할 속셈으로요. 그나마 서페이스 뿌리면 두꺼워져서 제외 했었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출색이 핑크색이잖아요. 발키리님의 도색 작품을 기대하겠습니다.
핑크팬더의 칼라에 대한 해석이 분분한데 차분한 색감을 잘 표현하셨네요
색감 잡기가 어렵지는 않았지만 꼭 가구의 색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격려 감사합니다.
핑크팬더라..ㅎㅎ 진짜 만화속 핑크팬더와 색감이 딱~! 이라는 느낌이 ㅋㅋ 귀여우면서도 이쁘네요~ 워더링도 은은하고 보기 좋은 작품입니다^^
민이얌님 격려 감사합니다. 핑크색이 엔티가구 색 같아 보이죠. 흰색 드라이브러슁이 그런 느낌을 주게 하더군요. 다음번에 키트를 더 만들게 되면 인형을 먼저 도색하고 운전대를 붙여 놔야 겠더군요. 인형이 안들어가 져서.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