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orum.paradoxplaza.com/forum/index.php?threads/eu4-development-diary-29th-november-2016.985408/
모두 안녕하신가요 또다른 EU4 개발일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우리는 지금 확장팩 이후의 거대 패치를 막 출시한 직후인 단계에 있으며, 다음 확장팩의 개발을 시작하는 중이라서 소개할만한 새로운 것들이 별로 없습니다.
이러한 개발일지들은, 단순히 완료가 안되어서 우리가 많이 공개하지 않는 것이긴 하지만, 인기가 없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개발일지에서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어쩌면, 몇가지 모호한 힌트들과 몇가지 미래에 대한 징조들?
우리는 큰 주요 개선점들과 여러분들이 선호하는 주제별로 연결된 요소들을 고려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대략 네개의 추가적인 주요 확장팩들에 살을 붙였고, 여러분들이 아주 많이 요청한 주제들로 되어 있으며, 나는 여러분들이 좋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것은 X와 Y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마레 노스트룸이 나오고 다음에 인간의 권리가 나오면서 여러분들이 알아챈 한가지는, 우리가 심지어 주 사이에 두꺼운 경계선을 추가했던 주(state)의 개념일 것입니다. 이렇게 주를 강조한 이유는, 이것이 게임에 더 많은 기제에 대한 가능성을 우리에게 주면서, 미세관리(micromanagement)를 줄여주며, 전쟁 중에 더 재미있는 기동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확장팩에서, 우리는 주를 더 많이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1.20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한 멋진 작은 것은 게임을 모드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문화와 문화 그룹, 프로빈스와 국가 단위에 모디파이어들을 추가하는데에 모드 제작자들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초-역사적으로-정확한 모드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스웨덴인들이 멋진_게임_개발에 +50% 보너스를 지니고 있다는 것처럼요.
계속 채널고정하세요, 다음주에 우리는 1.20 업데이트의 첫째 요소들 중의 하나에 대하여 소개를 시작할 것입니다.
Don't miss today's developer multiplayer clash at 15:35 (new time today only) on https://www.twitch.tv/paradoxinteractive
첫댓글 마레 노스트룸에서 함대에 자동화된 임무를 추가한 것처럼, 다음 확장팩에서도 뭔가 자동화된 요소가 나올 것 같습니다
다음 패치는 스웨덴 패치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일단 스웨덴 임금님 사진부터 있는 것이...
공식 포럼 보니 X와 Y가 남녀를 나타내는게 아닐까 하는 추측이 있더군요. 어쩌면 왕조/가계에 있어서 개선점이 있을지도..
헠헠.. 본격 유로파의 크킹화가 도래하나요!
@아릉 열강에서 족보까제... 이거 크킹 유니버셜리스....
요한 아조씨 다음 개발일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신롬이 폭발사산하는 버그좀 고쳐주셔야.
비신롬국으로 하면야 행복하지만 신롬소국은 재앙이던데
일해라! 역설사!
유교는 오늘도 버림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