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조....꽃다지...
이제 내일이면 드디어 발표네요..벌써 우리가 만나지 한달이 넘었다니..
믿어지세요??
제일 처음 책탑앞에서 7시에 만났을 때, 진짜 찐짜 어찌나 긴장을 했던지..
그때 무려 4시간 동안이나 떨면서 있었거든요..제 친구가 진정시키고.
근데 책탑앞에서 그 어두컴컴한 상황에서 8명 모두가 용케 모인게 너무 신기했어요.
어색하게 인사나누고, 꽃다지에서 동동주마시면서 얘기할때....성우선배가 계속 무슨 일있냐고 물어볼 때 진짜 우울했어요..제가 뭘 어쨌다고..단지 평소보다 조금 조신하게 있었을 뿐인데....그걸 이해 못하시다니...
성우선배 그 때 진짜 나지막한 목소리로 진지하게 말해서 선생님 같아서 무서웠는데, 담에 케이스 조사한다고 만났을 땐 진짜 웃겼어요..밥도 사주고...제가 아는 남자 중에서 가장 부드럽게 말하는 것 같아요...
조장님...승훈 선배!! 그만 좀 괴롭히세요..볼때마다 절보고 무슨 말을 웅얼거리는지...아니면 맨날 내칠려고 하고..근데 진짜 조장으로서의 카리스마 최고예요...저 약한 몸에서 어떻게 저런 카리스마가 나올 수 있을까...특히 늦었을 때 벌금 거두는 모습...딱 쏘아보면서 손내밀땐 정말 돈없으면 훔쳐서도 내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니...그 카리스마 진짜 멋있어요.
우리 현태선배!!!나이보다 훨씬 젋어보이고...선배~~~~학번 그대로가 나이 아니예요??
언제나 기분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하는 선배 정말 존경스러워요.어떻게 저렇게 쉬지도 않고 말을 할 수 있는건지...정말 대단해요...그리고 그 많은 말씀들..다 중요한 것들이니..제가 어찌 감탄안할수 있겠어요?
우리 언니 정미언니!!! 언제나 침착하고 차분한 언니~~~언니 앞에선 제 유치찬란하고 철없는 성격이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언니한텐 넘 배울게 많아요..제가 어서 철이 들어야 할 것 같은데..그리고 언니랑 둘이서 술마시면서 얘기했을 때 언니의 또다른 터프함도 볼 수 있었고...언니가 맨날 정신 차릴 수 있도록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지금도 언니가 옆에서 이렇게 함께 있어주시니...진짜 진짜 고마워요..
음...유신선배!!!진짜 이름만큼 너무 멋진거 아니에요? 선배보면 언제나 자유스러워 보여요.
볼링 칠 때의 선배 포즈는 정말 최고예요..우리 3조 담에 또 가요.
상민선배!!얌전한 것 같은데 가끔씩 말하는 거 보면 사람을 놀래키는...오늘 옷 물어볼때도 어찌나 당황스럽던지...그리고 저보고 투덜이라니..제가 언제요?? 파워보인트 할 때만큼은 진진함이 넘쳐흐르지만..평소엔...영~~~~~
찬 선배!! 젤 처음 파마머리 너무 멋졌는데 왜 잘랐어요?? 몰라봤잖아요!!
꽃다지의 분위기 메이커...조별 수업 2개가 겹쳐 힘들텐데도 언제나 웃으면서 농담하는 선배보면 너무 즐거워요.
자~~~모두들 한달넘게 수고하셨구요...조별 수업이 처음인 저한텐 배울점도 많았구요...매주 만나면서 케이스 준비하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낼 발표 준비한만큼 잘하구요...3조 꽃다지 홧팅입니다!!!
첫댓글 현태 드뎌 돈 좀 썼나 보군 짜식 이제 좀 교육의 결과가 나오는군
하하하 내가 맨날 기다려준 보람이있구만ㅋㅋㅋㅋㅋ 올 무진장 이뿌드라ㅋㅋ 글고 올 잘해떠*^^*
학교 식당에서 밥 한번 사준게 이렇게 효과가 클 줄이야.ㅋㅋㅋ 우리 막내도 발표 준비한다고 고생 많았고 어제 차분하게 발표 진짜 발표 잘 하더라. 중간고사 준비 잘하고 셤 잘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