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사고 있고 나서 그래도 삼성측에서 바로 리콜이 나왔네요..
이건희 회장이 사건보도 접하고 아주 대노를 했다고 언론마다 도배글이네요..
저도 구입은 작년에 했는데.. 혹시나 몰라서 모델명 입력했더니.. 안전점검 해준다고 연락이 왔네요..
서비스 센터로 전화하셔서 모델명 불러주셔도 되구요. 인터넷으로 접수하시면 연락이 오네요..
아까 오후에 접수했는데 좀전에 전화왔었네요..
내일 오후에 와서 뭐 설치해주고 간다고 하네요..
모델명 SRS/SRN/SRT
이렇게 시작하는 모델은 모두 대상이 된다고 하네요
전화번호는 1588-3366 입니다..
첫댓글 감사해요^^ 저도 방금 신청접수했네요. 우리집 냉장고는 사자마자 어찌 시끄러운 소리가 나던지 a/s만 받았었는데... 애기 태어나기 얼마전이라 바꿔달라 큰소리치며 언쟁하기 그래서 a/s만 몇번ㅠㅠ 이런 리콜 보니 첨부터 바꿔달라고 할껄 싶기도 하고ㅋ
나도 지펠인데 05년도 산건데 냉장고에 물이 나와요,, 졸 졸 우리 딸이 엄마 하면서 손짓하네요,, 나도 접수 시킬까요. 냉장고 모델명 어디에 붙어잇나요,,,
우리집도 대상이네요~~T.T 조금 시끄럽다고 생각했는데 이론일생기니 믿음이 안가는것이~~ 홈피들어가셔서 인터넷 접수하시면 일순위라네요.. 모텔확인도 할수있구요..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3366.co.kr
저희두 SRS로 시작해서 무작정 신청했는데..아니라고 하더라구요..꼭 모델명 검색 해보시구 신청하세요^^
우리두 지펠인데 모터소리가 너무 나서 미치겠어요 그것두 접수 될라나?
저희집도 SRS라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해당되는 모델이 몇개뿐이없다네요~다른것들은 괜찮다나...음...전화해서 물어보면 바로 알려주네요~
저희 집도 srs 모델 이라서 전화 하니 상담원이 아니라네요 아니여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조금 찜찜하네요
저희집 냉장고srt데소리 엄청커요.. 저도 문의해봐야겠어요..
저희집 냉장고srt데소리 엄청커요.. 저도 문의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