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런데 소재가 폴리우레탄이면
모양도 너무 좋아 보이고, 하시는 말이 잠이 잘 올 거 같더라고요.
스펀지 아닌가요?
제가 10년째 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 중인데요.
이거 교체하고 불편하진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따뜻했던 하루였지 않았나요?
누구나 일을 하는 것은 먹고 살자고 하는 것 아닐까요!
그런 가운데 렌탈을 하든 구매를 하든 그것은 본인의 환경에 따라 결정되어지는 것입니다.
렌탈은 특별한 사정으로 짧은 기간만 사용할 예정이라면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만, 계속 사용하실 것이라면, 사는 것이 당연히 더 경제적입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여러 품질이 있으며, 품질이 나쁠수록 수명이 짧으며, 품질이 좋을수록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명이 3년 정도인 매트리스를 사서 15년을 사용하려면 5장이 필요하지만, 좋은 제품인 15년짜리라면 1장만 필요로 하므로 경제적으로도 절약되지만, 그렇지 않아도 좁은 국토의 쓰레기를 줄일 수 있어 환경 보존에도 도움이 되기에 조금이나마 깨끗한 자연유산을 다음 세대에 물려 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고무로 만드는 것이라 매트리스 속통을 테스트할 때 고무 성질을 가졌는지만 확인하면 초등학생도 쉽게 좋은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음으로 자신의 감각과 두 손을 믿는 것이 좋은 제품을 고를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인증기관에서 만들어 주는 인증서는 라텍스 공장에서 특별하게 만든 샘플을 보내어 좋은 등급의 인증서를 받은 후 라텍스 공장에서는 정작 판매하는 상품은 합성소재를 잔뜩 넣어 만들기 때문인데, 이는 여러 부속을 조립하는 제품들은 형틀이나 방식을 다 바꿔야 가능하므로 제품을 속이는 것이 힘들지만, 라텍스처럼 한 덩어리로 만드는 제품은 마음만 먹으면 재료를 섞을 때 더 넣어버리면 되기에 쉽게 제품을 다르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증서나 함유량을 내세우며 판매하는 것은 그만큼 속을 수 있다는 것이며, 반드시 사서 사용할 상품을 직접 테스트해서 사라고 말씀해 드리는 이유입니다.
Rubbertex 제품은 매트리스 위에 핸드폰 등을 올려놓고 누워봐도 전혀 못 느낄 정도로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 오늘 이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루버텍스 제품은 고무를 많이 넣어 함유량이 많아 무겁고 밀도도 높아 허리와 밀착되면서 허리가 져지지 않도록 짱짱하게 잘 떠받쳐주면서 체중이 누르는 압력을 골고루 분산 시켜 압박이 줄어들기에 혈액순환이 좋아져 아침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기에 특히, 허리 아픈 분들이 더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