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회 범우회에서 풍우회 선배님들에게 알리는 말씀.
안녕하십니까?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명절 보내셨는지요? 선배님들과 선배님들의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들에 항상 즐거운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뢰올 말씀은 다름이 아니오라 오는 10월 2일 총동창회 행사에 내려오실 때 참고하실 사항과 협조해 주셔야 할 내용들을 간략하게나마 알려드리고자 하오니 참고 하셔서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0월 2일>
1) 풍기호텔에 예약된 방의 배정은 이미 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2) 풍기초등학교 다목적 교실(실내체육관)에 오후 6시까지 입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전야제 주관기수인 76회와 체육대회 주관기수인 64회 동기들이 운동장에 도열하여 환영을 할 것입니다.
- 체육관 안에는 뷔페식 식사와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선배님들의 입장과 동시에 간단한 환영 행사가 시작됩니다.( 진행은 총동창회 사무국장님이신 권오득(59회)선배님이 하십니다)
* 환영행사 식순( 식순은 행사 진행자의 뜻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총동창회장 인사말 -재경풍우회 회장님께 꽃다발 증정(총동창회장님이 재경 풍우회 회장님께)- 재경풍우회 회장님의 인사말 - 재경풍우회 임원단 소개( 재경풍우회 회장님이나 총무님)- 꽃다발 증정( 76회 동기회에서 재경풍우회 선배님들께. 꽃다발 받으실 분 5분을 미리 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축사( 재경풍우회 선배님)-전야제와 체육대회 주관기수 임원단 인사( 64회 회장 인사말)- 식사
4) 7시 까지 식사를 마치시고 전야제 행사장에 참석해주십시오.
- 무대 전면에 선배님들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저희 주관기수인 64회는 별도행사("만남과 감사의 밤") 때문에 분위기가 잡히는 대로 슬그머니 행사장을 빠져나와야 함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5) 전야제 행사가 끝나면 숙소인 풍기호텔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10월 3일 >
1) 아침에 기상하셔서 호텔 지하식당에서 간단히 아침식사를 하신 후에9시 30분 까지 모교운동장의 지정된 자리에 앉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10시부터 입장식 시작.( 총동창회 회장님 과 재경풍우회 회장님이 입장상 심사를 해주셔야 합니다)
3) 입장식이 끝나면 교사 뒤편의 다과회장으로 이동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가 대상: 59회 이전의 모든 선배님들)- 다과회 진행: 총동창회 사무국장
4) 경기 협조사항
* 팀구성을 재경풍우회 대 지역 풍우회로 해야할지 아니면 짝수기수 대 홀수 기수로 해야할지 의견 주시기 바라며
1. 양팀간 줄다리기 : 인원수 제한 없이 숫자가 적은 팀에 맞추어 조정함
2. 피구 경기: 홀수기수 10명, 짝수기수 10명 미리 선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행사 중에 선배님들이 기수별로 노래하시는 순서를 두고자 합니다.
5) 선배님들의 귀경시간(버스출발시각)을 미리 알려주시면 따로 음식과 선물을 준비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 아시다 시피 60회부터 76회 까지 17개 기수는 함께 기수별 경기에 참여하나 그 이전 선배님 기수들을 모두 경기에 참여시켜 드리지 못함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최대한 선배님들과 함께 하는 행사를 하고자 하나 기수가 워낙 많고 제한된 시간에 제한 된 장소에서 행사를 하려고 하니 여러모로 부담이 됩니다. 그리고 이는 향후 총동창회 차원에서 고려해 보아야 할 사항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바라건대 존경하옵는 선배님들께서는 그저 모처럼 고향 모교를 방문하셔서 후배들의 나름대로의 대접을 받으시고 후배들이 치르는 행사를 격려한다는 마음으로 오셨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유사이래 최다의 인원이 오신 다니 부담도 되고 선배님들께 누를 끼치지 않을 까 염려도 됩니다. 나름대로 저희들이 준비하는 행사에 부족한 점이 많이 있더라도 귀엽게 봐주시고 올해에 드러나는 문제점들은 다음 대회에서는 개선이 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첫댓글 후배님~ 정말 수고 많이 하시네요. 우리도 다 겪은 일이지만 행사를 주관하는 기는 정말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행사지요. 후배님들이 어련히 더 잘 알아서 치루시리라 믿어요. 우린 참석하는데 큰 의미를 두고 가는거니 그나마도 행복한 마음으로 갑니다요~!^^*
범우회 사무국장님 정말로 노고가 크십니다. 이토록 총 동창회를 위해 노력하시는 64범우회 회원 모두에게 가슴뿌듯한 마음 감사드립니다.64범우회 화이팅!
상세하게 안내를 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요. 그리고 노고가 정말로 크시내요. 여지껏 힘들여 준비 하신것 기왕이면 마무리도 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64회 모든분들 힘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