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님 글로 반지 소식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아 늦은 시간이라도 경과 글을 올립니다.
오후 5시경 다나님의 긴급한 연락을 받고 저녁 약속을 취소하고 8시 경에 동두천 다나님 댁으로 반지를 데리러 갔습니다. 반지는 자력으로 서있지를 못할 정도로 상태가 많이 안 좋아서 혹시 병원에 가다가 잘못되는 것 아닌가 싶을 정도였습니다.
10시에 연계병원에 도착해서 반지의 상태를 보이고, 혈액검사와 초음파 검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육안상 보이는 반지의 상태와는 다르게 검사 결과 간, 신장, 췌장 등 주요 장기 부분은 그렇게 나쁜 상태는 아니며 다만 염증 수치가 30,000대로 높아서 이 부분이 반지가 먹지 못하는 것과 관련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항생제 처방을 통해 수치를 낮추는 것에 포커스를 맞춰 치료에 들어갔습니다.
반지는 이틀 정도 상태를 지켜본 후 항생제 처방 외에 별다른 조치를 할 부분이 없을 경우 퇴원을 해서 약을 먹이며 음식을 못먹으면 고양이 애기처럼 강제 급여라도 하는 방법으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 반지가 아무것도 못먹어 ICU 실에 입원을 시킨 상태에서 수액 주사를 처방하는 것까지 보고 나와서 이제 막 집에 들어왔습니다.
반지의 경과는 진행 상태를 봐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ICU 실에 입원한 반지 동영상.
반지는 자기 몸을 못가누는 상태입니다.
원장님께서 반지 상태 검진중.
초음파 검진중
순심이도 함께.
ICU 실에 입원한 반지
ICU 실에서 수액 처방중.
첫댓글 반지야 너의 힘겨움을 다 알지도 함께 나누어주지도 못하지만 조금만 힘내주렴
반지야.. 조금만 더 힘을 내주렴..
참 많이 작고 여리고 반지야 힘내~
반지야 힘내라
반지야
너는 엄마곁으로 갈수있어 그럴수있지.
이모들이 응원하니 힘내. ♡♡♡
반지야
조금만 더 힘내 보자~!!!
반지야 잘 견뎌줘~
반지야~~힘내자~~
반지야 힘내
대표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표님 계셔서 늘 든든하네요~~
반지야~~힘 내보자~~
반지야~ 잘 이겨내야한다. 다나님~ 반지돌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황대표님도 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반지야 힘내!! 대표님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