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팬의 의견 잘보았습니다
저두 일부 느끼던 부분이었는데....
먼저 경기 끝나기전에 9회말 수비때부터 일어나 청소하구
갈준비 했던것...
물론 폭염속에서 베사모분들이 상당히 지쳣고 멀리왔다는
마음 때문에 그럴수도 있지만...
그더위에 그라운드에서 서있는 울선수들...
조금은 아쉬웠읍니다.
한가지더,
일부 회원의경우 자리를 이석할때 다른 좌석을 신발신고
왔다갔다하시는데 보기 안좋았읍니다.
대전구장 좌석은 잠실보다 깨끗하던데...
물론 저두 고칠점 있습니다.
워낙 담배를 좋아해서 경기중 앉은자리에서 거의 한갑은..
앞으론 옆사람 피해안주고 나가서 해결하겠읍니다.
그리구 대전팬들에 대한 관심과 포용은 앞으로 다른 원정경기때마다 발생할수 있는것이기에 운영진의 몫으로 남기겠읍니다.
민서님의 말씀중 그분들이 한화 팬일꺼라했지만...
물론 그럴수도....
하지만 그분들이 우리와같이 베어스를 사랑하는 분들일꺼란 생각이 드는군요
머 별루 한것두없는 놈이 이래라 저래라 몇자 썻더니 미안하네요.
다만 제생각엔 다른 베어스팬들이나 타팀팬들에게 우리가 욕먹을 빌미를 최소한로 줄였으면 합니다.
어차피 커지면 커질수록 그만큼 얻어맞을 약점은 많아지는 법이니까.........
끝으로 화끈한 응원 보여준 베사모 분들께 고개숙입니다.
운 영 자 화 이 팅 ! 베 사 모 화 이 팅! 곰 들 화 이 팅
: 안녕하세요?
:
: 베사모 운영자 SeoulBears입니다.
: 어제 대전 단체관전중 약간 불미스러운 일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대전에 계신 두산 팬들에게 결례를 범한 것이었습니다. 아래 글은 어제 저희랑 약간의 실랑이를 벌였던 두산팬께서 곰대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우리가 반성할 부분도 있기에 옮겨 왔습니다. 수고는 많이 했지만, 이런 글이 올라온 다는 사실에 일정부분 단체응원에 고칠 부분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
: 하지만! 곰대에는 절대 리플달지 말아주십시오. 누워서 침뱉기 입니다. 베사모의 잘한 부분이 있다면 잘못한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
: 단, 읽으면서 절대 흥분하진 마세요. 이분의 시각에서 쓴 글이니까요.
:
: 제목 : 원정응원 그런식으로 다닐려면 제발 그만!! 실망 정말로 실망
: 글쓴이 :
:
: 전 대전에 사는 팬인데요 어제 서울에서 온 두산 응원단들때문에 실망 많이 했답니다.
: 경기장 맨처음 들어섰을땐 응원석 바로 앞에 두산 유니폼입고 쭉 앉아 있는 모습이 정말로 멋있더라구요. 서울에서 버스까지 전세내서 오다니.... 감동 그자체!
: 그래서 우리일행들하고 바로 옆에 앉았답니다.
: 같이 응원이라도 할려구....
: 근데 웬걸 자기네 끼리만 똘똘뭉쳐서 응원가부르고 파도타기하고
: 옆에 앉아있을려니 주눅이 들어서 소리도 못지르겠더라구요
: 두산팬이 어디 서울에만 있읍니까?
: 대전에도 많이 있다구요 다만 체계적으로 팬클럽이 없다뿐이지.
: 두산좋아하는 마음은 서울에 사나 대전에 사나 다 똑같은거 아닌가요?!!
: 최소한 같은 두산팬이라면 바로 옆에 앉아있었는데 "두산이세요? 같이 응원해요 우리"
: 라던가.
: 너무 서울사람들만 똘똘뭉치니깐 지방이라고 깔보는건가 하고 너무 소외감 들더라구요. 안쓰는 방망이 앞에 있길래 그거 가지고 왔다가 무안당해서 얼른 같다놓구.우리가 너무 초라하게 느껴 졌어요.
: 작년 가을 두산관계자분들 오셨을땐 안그랬어요
: 같이 술도나눠먹구 방망이도 다 나눠주고 .응원가도 부르고 한마디로 가족적인 분위기였는데 어젠 영아니더라구요.
: 앞으론 일요일 낮경기는 3루쪽에 안 앉을려구 해요. 또 그분들 올까봐.한번당해보세요 얼마나 비참한지...
: 그런식으로 응원다니다간 어디가도 환영못받을껄! 아마도
: 그리고 또 9회말이 다끝나기도 전에 응원석 바로앞에서 그것도 여러명이 올라가서 짐싸는건 매너가 아니죠. 서울올라가야 되는건 알아요. 한 5분 10분 그것도 못기다립니까.
: 응원 같이 안하는거 까진 좋다구요 .다음부턴 경기 다끝날때까진 자리지킵시다 . 그게 관전 매너 아닌가요. 대전에 사시는 두산팬 여러분 우리도 팬클럽 만들어요.
:
: --------------------------------------------------------
:
: 오해된 부분도 상당부분 있습니다. 베사모 여러분들께서 내용상 가려서 읽을 부분은 꼭 가려서 읽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서두에도 말씀드렸지만 절대 곰대에는 글을 올리지 마십시오. 글 올리신 분은 베사모에 비수를 꽂는 것입니다. 꼭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