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정화 헤드폰: 2023년에 판매될 Dyson의 최신 장치
싱가포르는 2023년 3월 동남아 국가 최초로 다이슨 존을 받게 됩니다.
https://www.channelnewsasia.com/singapore/dyson-zone-sale-headphones-air-purifying-face-visor-3130836
싱가포르: 글로벌 국내 가전 제조업체 다이슨(Dyson)이 목요일(12월 8일) 첫 웨어러블 장치를 출시하여 웨어러블 기술 및 오디오 엔지니어링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보도 자료에서 싱가포르, 영국, 말레이시아, 중국의 팀이 비접촉식 공기 정화 탈착식 안면 바이저에 부착된 소음 제거 헤드폰인 다이슨 존(Dyson Zone) 개발을 도왔다고 밝혔습니다.
Dyson의 최신 장치는 무엇을 한다고 주장합니까?
개발에 5년이 걸린 Dyson Zone은 코와 입으로 가는 공기 흐름을 정화하고 원치 않는 소음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어 도시 소음과 대기 오염의 이중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헤드폰은 완전 충전 시 최대 5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지만 공기 정화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실행 시간이 4시간으로 줄어듭니다.
이 장치는 "0.1 마이크론만큼 작은 입자 오염의 99%를 포착"하는 반면 탄소 필터는 "이산화질소 및 이산화황을 포함하여 도시 오염과 가장 관련이 있는 널리 퍼진 산성 가스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기 오염은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우리가 가는 모든 곳에서 영향을 받습니다. 우리 집에서, 학교에서, 직장에서 그리고 우리가 여행할 때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 또는 개인 교통수단을 이용하든 상관없이”라고 회사 설립자 James의 아들인 Jake Dyson이 말했습니다.
다이슨은 또한 전 세계적으로 10명 중 9명이 가이드라인 오염물질 한계를 초과하는 공기를 마신다는 세계보건기구(WHO) 보고서를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기술 잡지 WIRED에 따르면 이 제품은 공기 정화 기능에도 불구하고 수술용 안면 마스크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3월에 제품이 처음 발표되었을 때 많은 밈과 조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기술 및 게임 웹사이트 TechAU는 "2022년 최악의 기술 제품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결과물이 착용했을 때 이상하게 보이면 융합의 장점이 사라진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목요일 여러 언론 보도에 따르면 Dyson Zone은 US$949부터 시작합니다.
중국에서는 2023년 1월부터, 미국, 영국, 홍콩, 싱가포르에서는 2023년 3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서 다이슨 존을 받는 첫 번째 국가가 될 것입니다.
출처: CNA/cm(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