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또 먹어도 되는 무한정 리필 맛집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후한 인심에 음식 맛까지 갖춘 소문난 리필 음식점들을 모두 모았다. 줄 서서 먹는 숙대 앞의 유명 떡볶이부터 술과 안주를 무한대로 마음껏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호텔 퍼브까지, 무한 리필 맛집 전격 공개. 배부를 때까지 무조건 공짜!
삼성동에 위치한 중국 식당, 마담밍. 식당 주변 사람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아 손님 대부분을 단골로 만들어버리는 음식점. 짬뽕, 자장면, 게살볶음밥 등 모든 면과 밥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며 한가한 점심시간에는 사장님이 직접 생과일 주스를 갈아주기도 한다. 손님의 입맛을 고려한 맞춤 요리까지 선보이는 것도 이곳만의 대표적인 서비스.
얼큰한 부대찌개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소문난 맛집, 송백 부대찌개. 광화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점심시간이면 발 디딜 틈 없이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부대찌개에 절대 빠져선 안 될 라면은 라면 박스에 담아두어 언제든지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밥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소문난 음식 맛으로 쌍용 플래티넘 건물에 2호점도 오픈했다.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에서 정은이가 맛있게 먹었던 칼국숫집이 바로 이곳. 쫀득쫀득한 면발에 푸짐하게 담긴 버섯과 야채 맛이 일품이다. 아이들을 위한 ‘애기밥’을 비롯해 칼국수와 볶아 먹을 수 있는 밥 모두 리필이 가능하다. 단, 처음 음식을 주문할 때 인원 수대로 시켜야 한다. 맛있는 집으로 선정될 만큼 칼국수 맛이 기가 막히다. 다리품 팔아 일부러 찾아가도 전혀 후회하지 않는 곳.
브라질 정통 숯불 바비큐 ‘추라스카리아’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추라스카리아란 닭고기, 돼지갈비, 소안창살 등을 꼬치에 꿰어 왕소금으로 간을 한 다음 일정한 속도로 구운 요리를 말한다. 브라질인 요리사가 직접 테이블을 돌아다니면서 손님이 원할 때까지 고기를 계속 잘라준다. 점심은 1만6천원, 저녁은 2만4천5백원이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실내 한쪽에 샐러드 바가 있어 싱싱한 채소와 과일들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평일(월~금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로 지정해 1만3천원으로 안주와 음료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퍼브. 나초, 샐러드, 핫 디시 등의 안주류가 뷔페식으로 나오며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의 음료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음료의 경우 다 마시고 난 다음에 리필 가능. 맥주는 사기 그릇에 담아주는데 일반 생맥주보다 맛이 진하다. 손님이 가장 많은 목요일은 가급적 피해야 여유롭게 만찬을 즐길 수 있으니 알아두자.
커피를 리필해주는 곳은 많다. 하지만 커피를 선택해서 리필해 마실 수 있는 곳은 이곳, 리브로밖에 없다. 손님이 마신 커피를 똑같은 것으로 리필할 수도 있고, 아메리카노 커피로도 리필할 수도 있는 것이 다른 커피숍과 다른 점. 홍차를 마시고도 아메리카노 커피를 리필할 수 있다. 커피, 차 종류를 비롯해 아이스티, 핫초코도 무한정. 단 생과일 주스, 셔벗, 빙수, 아이스크림, 레모네이드 등은 리필할 수 없으니 참고할 것. 365일 레드 와인 셔벗은 손님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인원 수대로 주문한 테이블의 경우 오렌지를 서비스한다.
손님이 앉자마자 반찬과 밥보다 생선이 먼저 나온다. 슟불에 구워 연기가 많이 나긴 하지만 집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다.무엇보다 이 집의 특이한 점은 다른 곳과 달리 주문을 받지 않는 것. 1인당 5000원이면 고등어·꽁치·삼치·조기등 여러 종류의 생선구이를 먹고 싶은 만큼 실컷 먹을 수 있다는 것. 바닷가 출신으로 생선을 좋아하는 주인 아주머니가 생선이 실컷 먹고 싶을 때, 딱히 먹으러 갈 곳이 없다는 것에 착안해 무한 리필 생선구이집으로 만들었다고. 달걀말이, 부침개 등 따라 나오는 반찬도 맛깔스러워 밥 한 그릇 추가는 예사다."
위치 : 3호선 신사역 4번 출구로 나와 강남웨딩문화원 옆골목으로 100m정도 들어가면 새마을금고앞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1시(휴일 연중무휴) 가격 : 1인당 무조건 5000원 전화 : 02-518-7357
`달볶이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대학가 앞에서 무한 리필 떡볶이 가게로 명성이 자자한 달볶이. `달려라,떡볶이`의 준말로, 매콤한 떡볶이를 배부를 때까지 마음껏 퍼주는 곳이다. 단, 처음 주문할 때 인원 수대로 시켜야 한다. 음식을 남기는 것도 절대 금물. 떡볶이를 비롯해 순대,튀김,오뎅 등 모든 메뉴의 가격은 1인분에 1천5백원이다. 콩나물밥도 무제한~~~
위치 : 숙대 정문에서 지하철 4호선 숙대입구역 방향으로 약 50m 영업시간 : 오전10시 30분~오후 11시 전화 : 016-509-6345
부드럽고 매콤한 일본식 카레를 선보이고 있는 카레 전문점. 순한 맛,매운맛 카레를 골라 먹을 수 있으며 모자랄 경우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하다. 카레 종류에는 스페셜,비프,치킨,새우 등 모두 열두 가지, 카레 위에 오라가는 품목을 제외하고 카레와 밥만 리필해 먹을 수 있다. 인도식의 독특한 카레 맛은 살리면서 칠리로 맛을 내 카레가 약간 매운 것이 특징이다.
위치 : 명동 충무김밥 매장 2층 영업시간 : 오전10시~오후10시 전화 : 02-754-1152
신촌에 자리잡고 있는 포석정은 독특한 테이블이 눈에 띄는데, 이름 그대로 마치 신라 포석정에서 느끼는 운치 그대로 냇물이 흐르듯 가운데에 자리잡고 있는 테이블 안으로 막걸리가 흐르고 그 막걸리를 먹고 싶은 만큼 떠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곳이다. 때문에 이곳은 술값이 먹는 만큼 계산되는 것이 아니고 무조건 1인당으로 계산되어 비교적 주머니가 가벼운 날에도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정이 넘치는 정겨운 공간이다. 안주도 막걸리에 잘 어울리는 해물파전과 두부김치, 그리고 김치전 등이 준비되어 있어 구수하고 입맛을 다시게 하고 있다.
영업시간 : 오후5시부터 새벽4시까지 메뉴 : 파전 7천원부터, 막걸리 1인당 3천원에 막걸리 무제한 위치 : 신촌역에서 연세대 방향으로 500미터정도 걸어가다보면 만날 수 있는데, 대한약국 골목사이로 들어서서 조금만 더 들어가면 된다. 전화 : 02-332-5538
첫댓글 대구는요? 대구도 올려주세요... 대구도 무한리필 되는곳으로...
니가 좀 알아봐죠^^
ㅡㅡ; 대구인줄 알고 들왔는데...이건아니자나~
당했다우ㅜ 대구인줄 알았는데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