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의 주제는 카카오 연동해제에 따른 복구 방식을 다루며,
카카오 계정 자체를 삭제 한 경우 별도의 조치가 필요할 수 있음을 알림.
안녕하세요. kakao입니다.
접수해 주신 문의는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계정 복구에 대해 문의해주셨네요.
카카오톡 내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모든 정보 삭제] 시
카카오톡 계정과 게임 데이터가 분리되게 됩니다.
그리고, 정보 삭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한 부분이기 때문에
원칙적으로는 계정 복구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도움을 드려야 하는 운영진의 입장이기에
해당 계정의 복구 가능 여부를 최대한 확인하여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에 [계정 연결 복구] 유의 사항을 읽어주신 후
계정 복구를 원하실 경우 관련 양식에 따라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권유드립니다.
──────────────────────────────
[ 모든 정보 삭제 계정 복구 유의 사항 ]
1. 카카오톡에서 [모든 정보 삭제]를 진행한 시점의 게임 데이터로 복구가 진행됩니다.
2. 카카오톡에서 [모든 정보 삭제]를 진행한
카카오 계정으로 [신규 생성 계정]이 필요합니다.
3. 복구 동의 문의 접수 후 [신규 생성 계정] 레벨업을 진행하여
기재하신 레벨과 다르게 확인되는 경우 다시 복구 동의 문의를 접수해 주셔야 하니
불편하시더라도, [신규 생성 계정] 레벨업은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계정 연결이 완료되면 [신규 생성 계정]의
모든 게임 정보(레벨, 쥬얼, 마나, 아이템, 캐릭터 등)는 삭제되며,
게임 데이터 복구나 결제한 상품의 결제 취소, 재지급 등의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5. 계정당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6. 현재의 계정 상태 이외 추가로 계정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계정 연결 동의서를 접수해 주셔도 복구가 불가능하니, 새로이 생성된 계정에서는
모든 정보 삭제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7. 모든 정보 삭제가 진행된 이후 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복구가 불가합니다.
8. 카카오 계정 내 여러 차례 모든 정보 삭제를 시도 기록이 존재할 경우 복구가 불가합니다.
(삭제 이후 리세마라를 샐 수 없이 한 경우같은데 우마무스메는 리세마라 여부 상관없이 복구불가인지 모르겠음)
9. 신규 생성한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하여 1:1 문의로 복구 동의서를 접수 바랍니다.
──────────────────────────────
■ 계정 연결 동의 정보
* 카카오 계정 ID : (E-mail 형식 ID)
* 카카오톡 [모든 정보 삭제] 이용 전 계정의 회원 번호 :
* 카카오톡 [모든 정보 삭제] 이용 후 생성한 신규 계정의 회원 번호 :
* 복구 동의 여부 확인 : (하단의 ○○ 부분 직접 기재 부탁드립니다.)
(1회에 한하여 새로 생성한 ○○레벨 계정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이전 ○○레벨의 게임 계정 데이터로 복구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복구를 위해 새로 생성된 계정의 게임 아이템, 재화, 결제 내역 등의 정보는 모두 사라집니다.
* 금번 문의를 접수한 이후로 계정 정보가 추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이 부족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한 안내로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0/6 추가
계정아이디넘버 + 그릇으로 사용 될 계정 id로 복구받음
게임 id 넘버를 백업해두지 않았을 경우 해당 계정 소속 클랜에 데이터가 남아 있으니 참고바람.
2021/07/03
제보에 따르면 카카오 계정을 삭제한 경우 복구가 불가능 한 것으로 보여짐
카카오 계정 삭제 후 복구를 받은 사용자가 있다면 제보 바랍니다.
더미데이터는 남아있을거 같은데..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