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at work 젠틀함과 경쾌함이 느껴지는 슈트를 찾고 있는가? 현란한 패턴의 재킷이나 바지보다 베스트의 패턴으로 경쾌함을 살려보자. 여기에 견장 장식이 달린 재킷과 톤을 맞춘 바지와 넥타이는 베스트의 훌륭한 조력자가 되어준다. 짙어지는 가을빛이 당신의 스타일에 묻어날 것이다.
셔츠는 10만원대 해지스, 넥타이는 가격 미정 닥스, 와인 컬러의 바지는10만원대 올젠, 견장 장식의 재킷은 가격 미정 닥스, 갈색 벨트는 6만3천원 해지스, 악어 가죽 로퍼는 10만원대 코모도.
2 on date 청명한 가을하늘을 마음껏 날아보자! 스케이트보더로 분한 당신의 스타일엔 익살스러운 컬러 매치가 좋다. 제법 쌀쌀해진 가을 공기와 잘 어울리는 베스트를 입어보라. 헐렁한 배기스타일의 셔츠와 면 소재의 베스트,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머플러 하나가 깔끔한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모직 헌팅캡은 7만3천원 빈폴 골프, 파란색 니트 목도리는 가격 미정 닥스, 체크 셔츠는 11만8천원 빈폴, 데님 팬츠는 20만원대 데시구엘, 운동화는 15만6천원 수프라 by 아이콘즈.
구김이 많이 가는 듯하지만 가장 기본적이고 정직한 면 소재의 베스트를 선택해보라. 면 소재는 간절기에 통풍이 잘되고 몸의 온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베스트라면 솔리드 원단으로 만들어진 바지와 재킷에 베스트 매치된다. 모델이 입은 베스트는 15만5천원 갠트.
3 at work 샹송이 어울리는 가을. 진정한 가을남자에겐 역시 트렌치 코트다. 여기에 올가을의 히트 아이템 롱 베스트를 더해보자.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한 두 가지 아이템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올가을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테니.
네이비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40만원대 빈폴, 빨간색 코듀로이 셔츠는 9만8천원 빈폴, 브라운 슈즈는 37만4천원 호간, 벨트는 9만3천원 갠트, 크로스백은 가격 미정 던힐, 체크 바지는 가격 미정 닥스, 시계는 20만원대 루이까또즈.
4 on date 만화 드래곤 볼에서 손오공이 매일같이 입어 자주 볼 수 있던 긴 길이의 베스트가 유행 아이템으로 수면 위에 올랐다. 길이와 소재가 다른 베스트의 레이어드는 색다른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경쾌함을 잊지 말자.
오렌지색 터틀넥 니트는 17만8천원 빈폴,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달린 울 소재 베스트는 20만원대 솔리드옴므, 토트백은 가격 미정 루이까또즈, 스니커즈는 22만8천원 미소페, 베이지색 바지는 가격 미정 닥스.
대세는 롱Long이다. 멋스러운 긴 베스트 하나로 추秋남이 돼보라. 길이감이 있는 베스트를 입을 때는 재킷보다는 다소 긴 디자인으로 나오는 트렌치코트가 제격이다. 정장 느낌도 살리고 가볍게 일할 때는 베스트 하나만 걸치면 충분히 아우터 역할을 해준다. 요새는 디테일에 신경 쓴 다양한 베스트가 많이 나와 있어 화려한 변신, 문제없다! 모델이 입은 롱 베스트는 가격 미정 카이아크만.
5 at work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클래식 콘서트에서의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가? 젠틀한 분위기의 그레이 슈트에 살짝 비치는 붉은색 스트라이프가 당신의 정열을 대변해준다. 여기엔 반드시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 셔츠를 매치해 부드럽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하라. 찬바람이 염려된다면 실크 소재의 머플러를 살짝 둘러보자. 여차하면 여자 친구의 목에 둘러줄 요긴한 비책이 될 듯.
회색 슈트는 200만원대 던힐, 흰색 드레스 셔츠는 13만2천원 코모도, 검정 벨트는 가격 미정 닥스, 검정 가죽 드레스 슈즈는 가격 미정 닥스.
6 on date 여름 동안 뽐냈던 보디라인이 가을과 함께 무색해졌다고? 전혀 그렇지 않다. 최근 외국 패션쇼의 유명 디자이너들은 보디 실루엣을 강조한, 피트되는 상의를 대거 선보여 남자의 섹시한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했다. 근육이 살아나는 저지 소재의 상의와 피트되는 베스트, 그리고 카고 스타일의 팬츠로 스타일을 올려보자.
회색의 저지 소재 셔츠는 가격 미정 본, 카고스타일의 데님진은 가격 미정 카이아크만, 앞코부분이 가죽트리밍된 스니커즈는 9만원대 컨버스, 벨트는 가격 미정 테이스트맥시멈by김규식, 시계는 17만9천원 바가리, 와인색 에나멜가방은 가격 미정 루이까또즈.
움직여라! 그러면 마음을 얻을지니. 한 가지 베스트로 극과 극의 표현을 오갈 수 있는 당신은 진정한 패션의 선두주자! 격식을 차린 모임에서나 어울릴 듯한 클래식한 베스트가 올 가을?겨울 돌체앤가바나 캣워크에서 선보인 와일드한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 클래식에서 와일드 보이로 변신할 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실루엣이다. 몸에 밀착되게 베스트를 잡아주어 섹시함을 발산하라. 옷 핀 두 개로 간단히 해결된다. 올가을엔 젠틀맨과 와일드보이 둘 다 꿈꿔보라. 모델이 입은 베스트는 6만원대 크루 by 아이콘즈.
 1 어깨의 탈부착이 가능해 용도에 따라 베스트와 재킷으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13만9천원 앰비규어스. 2 메탈 시계는 20만원대 루이까또즈, 유니크한 디자인의 시계는 17만9천원 바가리. 3 도트 디자인이 경쾌한 넥타이는 모두 10만원대 던힐. 4 베스트가 붙어 있는 반팔 셔츠는 6만8천원 톰보이진. 5 캔버스 소재의 크로스백은 가격 미정 던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