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3GS 가입기간
2010년 1월2일 ~ 2012년1월2일
2012년 1월 16일 아이폰 분실
1월 17일 오전 11시경 KT(1588-0010)전화
분실 했다구 하니 발신정지 신청하라 함
시키는데루 발신정지....그 후 보상부분 어찌 진행되는건지 물어보니
쇼 폰케어측에서 2년 약정이 지나서 보험두 끝났다
그래서 우리완 상관없으니 안심보험 혜택...보상을 받을수 없다 함
오후 5시경 우선은 임대폰 받으러 대전 탄방지점 KT 고객센터 방문
분실후 보상관련 다시 물어보니 안심보험으로 보상 받으라 함
오늘 통화 내용 얘기했더니 고객센터 직원들 이런 경우 처음 본다구 함
KT고객센터 직원두 보험이 2년동안만 된다는것을 나로 인해 처음 알았다
하네....ㅡㅡ;;
주위 핸펀관련 종사자들에게 물어보니 보험기간 거의 대부분 모름
그들도 나로 인해 처음 알았다 함
쇼폰케어측에 계속 항의 하니 대리점측에서 처음 가입시 설명 안해줬으니 대리점 잘못이라 그쪽에 얘기 하라고만 하구
KT는 보상,보험은 쇼폰케어 관할이니 쇼폰케어에서 얘기하라구 나보구 어쩌라는건지.......
서로 자기들은 책임 없다 대리점에서 잘못한 것이다 라는 얘기만 함
아이폰 3GS 개통당시 안심보험을 들어야 하는 이유만 들었지 언제까지 보험혜택을 받을수 잇다는
얘기는듣지 못햇음
난 당연히 보험은 계속 진행되는거지 2년뒤 자동해지 인줄은 몰랐음.....나만 모르고 다들 알고 있는건지...아님 대부분의 사람이 모르는 건지....직원왈~~앞으로 직원들 교육 잘시키겠단다..자기들도 몰랐던 내용 나때문에 알게되서...참
2년동안 아끼며 잘 써왔는데..망가질까봐 애지중지했는데... 더이상 보상 받는 방법은 없는걸까....?
안심 보험만 믿구 있었는데......ㅜㅜ 잃어 버린것두 열받는데 보상까지 못 받는단 소리에 열만
받네.....
보상의 차원을 넘어서 직원들도 몰랐던 보험기간을 소비자가 당연히 알고 있을거라는 식의 답변 서류상 명시 되어있어 도저히 어찌 해줄수 없다는 답변....계속 민원제기 하니 아주 인심 쓰듯이 지금까지 낸 보험료 24개월 산출해서 첫월 요금에서 빼준다함 그것두 핸펀 개통두 내가 알아서 새로히 기기변경 하라하네......
결론: 어쨌든 약정 종료되서 보상 못해준다함 보험은 딱 2년약정기간만 혜택있어 보험 추가가입 안되단다 함 글구 새핸폰 가입후 보험들라는 소리 만 함
이런 경우 대비해서라두 일부러 보상혜택 받으려면 2년 약정기간 끝나기전에 잃어버리든지 망가트려야 하는건지... 참
한마디루 핸폰 다시사서 개통하고 싶음 하고 하기싫음 말라는 소린가......?
잃어버린 아이폰 못찾음 나만 낙동강 오리알 신세 되는건가...... |
첫댓글 왠지 모를 억울함......
그르게....완젼 억울함이네.......항상 가입자가 손해보고...^^보험료라도 돌려준다 하니 ...다행..^^kt가 원래 공기업이었어인지....쫌 그런면이 있어///
보험료라두 다시 받으려면....기기변경을 해야지만 해준데요
팔고나면 땡!!그렇지~~뭐. 좋은 방법이 없을까?
헐~ 우찌 이런일이~~~ ㅡㅡ;
핸드폰 잃어 버린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