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가 된 "이용규,유하나" 커플은 광주광역시 불로동 웨딩거리에 위치한 결혼예물전문브랜드 에스벨에서 11월 예물을 고르는 두 사람은 열애 6개월 만에 결혼하게 된 만큼 결혼준비에 있어서 세심하게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예물을 특별 제작하게 된 웨딩쥬얼리 ‘에스벨’과 귀금속 기능인 임종혁 명장은 이용규, 유나하 커플의 "웨딩링, 가드링, 커플링, 이니셜 디자인 목걸이에 각각의 의미를 담아 셋팅 했다." 고 전했다.
[웨딩링과 가드링의 조화]
4개의 프롱에 다이아몬드 셋팅으로 1루, 2루, 3루,홈을 형상화하였고, 이 모든 베이스를 꼭 밟아야 점수를 낼 수 있듯이
유하나의 빛나는 내조에 힘입어 더욱 승승장구 하라는 의미를 담아 표현했으며 양쪽으로 비스듬히 중앙을 향해 교차되는 모양은 이용규 & 유하나 두 사람이 서로 태어나고 살아온 과정은 달랐지만 하나의 인생으로 엮어 인생의 행복한 밑그림을 함께 그려가라는 의미가 담았다고 합니다.
가드링은 이용규&유하나 두 사람의 곁에 있는 모든 소중한 사람들과 수 많은 팬들 앞에 사랑의 언약을 맹세하는 의미로 삶에 힘이 되어준 모든 분들의 축복하는 눈빛을 다이아몬드로 표현하였다.
- 로즈골드링은 하나되는 이 순간부터 서로의 가치를 영원히 기억하고 서로에게 장미빛 인생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로즈골드에 이용규,유하나의 생일을 새겼다.
- 이니셜 디자인 목걸이는 관중석이 꽉찬 야구장을 형상화하여 야구공모양에 등번호 15번인 이용규선수와 유하나의 이니셜을 각인하였으며 뒷면에 두사람의 별자리를 함께 담았다.
"장인의 손길이 담겨있는 예물을 선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언제나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커플이 되시길 바란다."고 에스벨 대표는 전했다.
결혼예물 전문점 ‘에스벨(ESBEL)’은 백화점주얼리 브랜드로 시작하여, 부산, 광주, 창원, 마산, 울산에 예물관을 두고 있으며, 롯데, 신세계백화점에 '바니찌'와 '로라 프렌스'로 입점해 있고, 과거 김태균, 김석류 커플의 예물을 디자인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 : 웨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