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도신경의 잘못된 것들 - 공교회들이 우리나라에서 신앙고백서로 사용하고 있는 사도신경 중에서~
가톨릭이라는 말이 공교회(Holy Catholic Church)라는 개념의 말로서 온 우주적으로 거룩한 가톨릭 하나교회를 의미합니다.
옹호하는 자들은 거룩한 공회가 순수 영어 문자적으로 the holy ‘catholic’ church에서 Catholic이 아닌 동의어 ‘Universal’(보편적인)을 사용하니 보편적인 교회 또는 우주적인 모든 교회를 말하므로 관계가 없다고들 합니다.
성경을 기반 하여 진리로 인도하시는 성도의 신앙을 온전히 담아내지 못하는 신앙고백이요. 사도신경의 태생이 로마교(세상세력의 신 숭배)에서 유래한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성령행전이라 할 수 있는 교회태동기록인 사도들의 흩어 행함 기록인 사도행전이나 외의 성경 어디에도, 이리이리 암송하여 공회에서 신앙을 고백하라거나 하는 성경기록은 전혀 없습니다.
사도신경의 초기 원문은 "로마신조(Roman Symbol)"에서 유래하였고 중세 로마 가톨릭에서는 절대적으로 사도신경을 미사 때와 세례식 때, 반드시 고백하게 하고 있으므로 가톨릭이란 캣(Cat)과 홀릭(Holic)을 합쳐서 만든 합성어입니다.
실은 태양신 숭배교인 옛 바벨론의 "여신 세미라미스와 탐무즈에게 바치다"란 뜻이 들어있는 용어이기에 유일하신 하나님 믿음을 고백하는 성도의 신앙고백에 이를 사용함은 지극히 악함입니다. 으로 시작하여 하나님 아버지와 아들 예수그리스도 다음으로 성령을 고백합니다.
다음으로 거룩한 공회라는 공회기득권이 있고 다음에 성도가 서로 교통하는’ 으로 말하는 교회를 고백합니다.
(이를 근거하여 로마교 가톨릭이 면죄부를 발행하고 유아세례와 죽은 자를 죄사하는 세례로 그 세대의 온 인류를 미혹하고 핍박한 것이 역사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통 고대 로마 종교 신조(Old Roman Creed) 우상드라빔을 안고 있는 결과입니다. 예수 죽임을 모든 부문에서 모략하고 압력하며 정당한 것으로 위장한 자들이 누구였습니까?
자신들 스스로 ‘거룩한 공회를 외치나 실은 사단과 짝하여 하나’ 된 대제사장들과 온 공회가 거짓증거를 찾아 억지를 밀어붙여 예수님을 고난과 십자가에 달리도록 민란을 일으킬 듯, 소요압력 하자 외인빌라도는 만약에 잘못되면 ‘죽을 죄 없는 죽임이 자신과는 무관하니‘로 손을 씻었고이에 ‘그 피를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돌릴지어다’로 거룩하다하는 공회와 하나 된 그 세대 성난 백성의 무리가 스스로 자신들 손으로 예수죽이는 것임을 분명히 하여 말하고 있습니다. 유대의 종교공회를 들어 역사하던 사단은 또다시 인류의 모든 세대들 가운데 가톨릭종교공회와 개신종교공회들을 세우고 그 가운데서 역사하는 사단자신을 숨기기 위하여 말하되 한사람 본디오 빌라도에게 그 죄를 덮어씌우고 있습니다. 성도가 첫째(두 번째 죽음 없는)부활 될 것 소망고백은 아예 없이하여 외면하고 이미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성도들은 보좌 앞에 이른 후인, 말세지말 마지막 최후의 심판 날에 이 땅 가라지 육에 거하는 산자들의 심판과 모든 죽은 자를 심판하여 영원한 불 못에 던져 넣는 최종의 흰 보좌심판을 지칭하여 고백하게 하므로 거듭나 하나님과 동행하지 못하게 하고항상 심판아래 있는 자의 두려움으로 자신들을 섬기게 합니다.
악한 일을 되풀이 놀이하게’ 하고 있습니다. * 결국 이 사도신경은 아무라도 영원히 살기는 살되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주께서 의롭다 하신 이를 부르시는 소망의 날 생명의 부활로 살아 하나님과 하나로 새 하늘 새 땅에 사는 것과 이 땅에 남은 가라지들을 멸하고 이미 죽은 자도 일으켜 영원한 멸망을 위한 심판대 영멸부활 두 번째 죽음을 구분하지 않으므로 사단이나 귀신도 하나님과 아들과 성령을 알아보고 말하듯 귀신이라도 이미 하나님께서 정하신 사실을 알고 고백하는 고백 읊조림이요.
거듭나 자라지 못하고 아직도 사단의 영아래 있는 자들의 스스로 영의 현주소 고백인 사단 자신의 신경고백으로 읊조려도 어색함이 전혀 없는 사단이 자신에게 굴복시키는 신경에 가깝다 하겠습니다.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오니 우리 죄를 사하여 주옵시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고 다만 악에서 구하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이전에는 모르고 아무라도 읊조렸을 지라도 이제 알았으니 사단신경을 담대히 버리고, 진리로만 앙모하여 우리를 피로 값 주고 사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의 보좌에 나아가는 "산 자"로서의 신앙인이 될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퍼온글
대단한 글입니다. 100%공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