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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CRM時論 2 2010년 9월 어느 워터파크에서의 고객경험관리 공부 [현장 스케치]
JEFF 추천 0 조회 825 10.09.20 16:37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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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09.20 16:46

    첫댓글 강의도 마지막 부분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지요! 하여튼 청소가 기본입니다. 그래서 매뉴얼이 필요하겠지요!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는 구석구석까지 말이지요!

  • 작성자 10.09.20 16:55

    아~~~ 이글 하나 쓰는데... 두시간 걸렸네요.... ^^ 기지개좀 켜야죠 ^^

  • 작성자 10.09.20 17:09

    원장님 이번 강의에 사례로 쓸 부분이 좀 될까요? 그리고... 저는 저기 좋아해서요... 절대 비난 아님^^

  • 10.09.21 09:25

    되지요!

  • 10.09.21 09:26

    쉽게 쓰면 정성이 안들어 가서 많이들 안보시겠지요!

  • 10.10.03 08:56

    일, 이년된 놀이공원도 아닌데,
    락커나 안내판이든 고객(집으로 돌아가는) 배려가 없다는 것은
    효율성(이익극대화 - 눈에 보이는 비용 문제)에만 집착하는
    경영문화의 결과겠지요.

    수치로 표현 안되는 "기회비용"은
    한국 기업에선 그다지 문제 삼지 않으니깐요.......

  • 작성자 10.10.31 22:16

    크리스마스가 오기전에... 한번은 더... 시즌권을 사용해야하는데... 추워서리.... ㅋㅋ

  • 작성자 10.12.23 12:20

    따뜻한... 여름 햇살이 그립습니다. 프로세스도 시설도 그 강렬한 태양에는 댈바 아니겠지요

  • 작성자 11.01.08 17:20

    결국 연간회원권이라면서 받은 그 플라스틱 카드는 .... 기념품으로 남았네요 ^^

  • 작성자 11.02.19 23:33

    이제... 올해에는... 조금더 개선된 모습이 있었으면 하는 기원을 해봅니다. 고객경험을 관리하는 측면에서 말이지요

  • 작성자 11.05.13 15:15

    날씨가 화끈해지기 시작했고... 워터파크 생각이 간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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