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언론에서
절대 말하지 않는 정보를
공유할 목적으로
다음 기사들을 올린다.
---
쉐딩 때문에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코로나19 백ㅅ을 맞은 셈이다
(2023.8.9 기사)
(쉐딩 현상: 코로나19 백ㅅ 접종자들이
바이러스 등 나노 입자를 밖으로 배출해
미접종자들에게 백ㅅ의 영향을 주는 것)
https://www.naturalnews.com/2023-08-09-most-americans-vaccinated-covid-shedding-study.html
"콜로라도 대학 연구진에 따르면, 코로나19 백ㅅ 맞기를 거부한 건 이제 별로 중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와 상관없이 기본 접종을 마친 가족과 친구 심지어 주변인들이 백ㅅ으로 당신을 오염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접종해선 안 된다. 접종이 반복될수록 상식적으로 좋지 못한 것들이 몸 안에 쌓일 것이기 때문이다. 단, 블루투스 신호와 관련된 것들이 쉐딩되는지는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 쉐딩과 별개로 전기엽 의사에 따르면, 외국 자료를 근거로 볼 때 지금 접종자들이 발산하는 블루투스 신호는 부분적 아이디[partial address]이다. 그러나 앞으로 나올 백ㅅ을 계속 맞게 되면 두 번째 아이디[second address]가 생기다가 나중엔 새 아이디[new address]가 생긴단다. 여기까지 가면 요한계시록의 표처럼 못 바꾸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참고로 하되 접종했다고 낙심할 것이 아니라 더는 맞지 말고 가능한 해독하되 예수님께 올인하라.)
"코로나 기본 접종을 한 사람들은 뾰족한 주사기로 백ㅅ 성분들을 자기 몸 안에 넣었을 뿐만 아니라 접촉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흘러가게 한다는 것이다."
"접종을 마친 어른들이 자신의 아이들과 다른 사람들의 아이들에게 쉐딩으로 면역력을 자동적으로 얻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콜로라도 대학 연구진은 쉐딩 메커니즘의 효과에 기대를 걸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콜로라도 대학 연구진이 백ㅅ 옹호자들의 편에서 쉐딩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한 것으로 백ㅅ 쉐딩은 백ㅅ 거부자들의 단순한 음모론이 아니라는 것이 증명된 셈이다. 차이는 옹호자들은 정상적인 백ㅅ 쉐딩의 효과를 기대하지만, 거부자들은 생물학 무기의 쉐딩으로 본다는 것이다.)
"이 연구에서 인용된 또 다른 연구는 코로나 백ㅅ을 옹호하는 극단주의자들이 여전히 주장하는 바 '부모의 백ㅅ 접종'은 쉐딩 효과를 통해 한 집에 사는 미접종 아이들의 감염 위험까지 줄여 주는 큰 혜택이 있다고 설명한다." (오히려 그 반대임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이러한 연구 결과에 대해 저명한 심장병과 코로나19 전문가인 Dr. Peter McCullough는 코로나19 백ㅅ이 주변에 쉐딩될 가능성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가지게 될 두려움을 증폭시키기만 할 '슬픈 결과'라고 말했다."
"다행스러운 것은 mRNA 주사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분해하는 것으로 알려진 효소 나토키나제를 매일 복용하는 것은 코로나 백ㅅ 쉐딩의 영향에서 자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과학이다."
"맥컬러 박사는 '제가 진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치료법과 알려진 모든 해독제 중에서, 저는 나토키나제와 관련 펩타이드가 현재 환자들에게 가장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한다. 그 밖에 민들레 뿌리와 녹차 추출물이 도움이 된다. 코로나로 인해 손상된 미각과 후각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한달 보름 정도 먹으면 좋아진다고 한다."
"코로나 백ㅅ 홀로코스트(대학살)는 이제 시작이다."
새로운 연구에 의하면,
코로나 접종자들은 미접종자들에게
mRNA와 스파이크 단백질을
쏟아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2023.1.19 기사)
https://www.naturalnews.com/2023-01-19-fully-vaccinated-shedding-mrna-spike-proteins-unvaccinated.html
https://www.tmrjournals.com/public/articlePDF/20221114/483e983160eb24f1ef94bdd666603ac9.pdf
https://www.theflstandard.com/mccullough-vaccinated-can-spread-mrna-and-spike-protein-to-other-people/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로나 백ㅅ을 접종한 사람들이 mRNA와 스파이크 단백질을 미접종자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에게 방출하고 있다."
"이는 프랑스 약리학자 Dr. Helene Banoun가 전염병 연구 저널(IDR)에 발표한 논문을 인용한 피터 맥컬러 박사의 관점이기도 하다. 그는 코로나 백ㅅ을 공개적으로 반대해온 학자다."
"엘렌 바눈 박사는 주사를 맞지 않은 사람도 침, 땀, 성 접촉을 통한 체액으로 코로나 백ㅅ 성분에 감염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화이자의 자체 임상 시험에서도 거의 유사한 결과가 나왔는데 코로나 주사 성분이 '흡입 또는 피부 접촉을 통해' 전파될 수 있고, '남자의 정액과 모유를 통해서도' 전파될 수 있음을 시사했다."
"코로나 백ㅅ은 워프 스피드 작전보다 10년 이상 앞서 개발된 생물 무기이다." (워프 스피드 작전: Operation Warp Speed, 신속한 백ㅅ 개발과 배포를 위해 2020년 3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로 시행된 코로나 대응 신속 작전)
"맥컬러 박사의 광범위한 연구를 바탕으로 현재 접종자 대부분에게 사용된 mRNA 기술이 코로나 사기 전염병이 일어나기 10년 전인 2011년에 미국 국방성 고등연구계획국(DARPA)이 개발했다는 것을 이제 우리는 알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백ㅅ의 아버지' 트럼프가 워프 스피드 작전을 시작하기 훨씬 전부터 이 주사들에 대한 시험이 이뤄지고 있었다고 추측할 수 있다. 기억하겠지만, 트럼프는 그가 주도하고, 개발하고, 테스트하고, 초고속으로 시장에 출시했다는 코로나 주사를 맞은 것에 대해 자랑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주사가 오래 전에 만들어지고 있었다는 것이 드러났고, 결국 트럼프는 거짓말을 한 셈이다. 이 백ㅅ은 쉐딩을 통해 미접종자들에게 전파되도록 의도적으로 개발됐을 가능성이 높은 생물 무기이다."
"슬프게도, 우리의 군대식 백ㅅ 개발 프로그램에서 신중해야 할 개발 단계들이 처음부터 생략되었다. 그리고 이제 건강을 지키고 코로나19 백ㅅ 접종을 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사람들에게 핵산과 스파이크 단백질 쉐딩 문제는 새로운 걱정거리를 안겨주고 있다고 맥컬로우 박사는 블로그에 적었다."
"중요한 질문들을 살펴보자. 1) 최근에 백ㅅ을 맞은 사람은 얼마나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에게 그 성분을 전파할(쉐딩할) 위험이 있는가? 2) 쉐딩된 mRNA는 백ㅅ 접종과 마찬가지로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할 수 있는가? 3) 쉐딩된 스파이크 단백질은 접종자들에게서처럼 심근염과 혈전 같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나?"
"생물 무기 성분들을 포함한 이 주사들에 대해 현재 알려진 모든 것을 근거로 위스콘신주 론 존슨 상원의원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백ㅅ의 즉각적인 전면 금지를 요구하고 있다. 맥컬로우 박사 역시 론 존슨 의원이 주최한 자리에서 공공의 안전을 위해 접종이 즉시 중단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모든 백ㅅ은 시장에서 즉시 퇴출되어야 한다. 모든 백ㅅ 강제는 즉시 폐기되어야 한다. 미국 전역에 우수한 백ㅅ 피해 치료 센터들의 지원 요청과 긴급 자금이 필요하다. 당장 긴급한 문제는 죽음이다." (맥컬로우 박사)
---
생물 무기 코로나 백ㅅ은
많은 죽음을 몰고 왔다.
국내에 길을 터 준 자는 전 대통령인데
과연 그가 문제인 걸까?
현 대통령도 문제인 것은 맞는데
문재인이 더 문제인 것 같다.
백ㅅ 부작용, 정부가 책임질 것이라
호언장담했는데
너무 위대한 거짓말을 했던 것이다.
그래서인지
다음 영상 한글 자막에
죽음을 몰고 온 재앙을 문재앙이라 했나 보다.
(Ed Dowd는
「사인死因 불명:
2021~2022년 광범위한 급사」의 저자이고
금융 월가에서 오랫동안 일해 왔다.
특히 그는 블랙록Blackrock에서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일했다. 아마존)
---
필리핀 초과 사망률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