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를 가로지르기도 하고, 잠수까지 가능한 돌고래제트스키[씨브리쳐]를 타고 수중세계와 물 위 풍경 모두를 즐길 수 있답니다. 돌고래와 상어 등을 본떠 설계한 것으로 외형이 닮은 것 뿐만 아니라 실제 등지느러미가 장착되어 있어 물속에서 선체가 균형을 잡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마치 진짜 돌고래와 같은 모습의 반잠수제트스키를 타고 새로운 경험을 즐겨보세요
돌고래제트스키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이네스페이스프로덕션에서 제조를 하고 한국공식수입원은 ㈜푸른홀딩스이고 공식대리점 ㈜이노크리에서 판매 하는 반잠수제트스키입니다.
실제 상어처럼 물위를 점프하고 물속에서 항해할 수 있는 반잠수제트스키입니다.
돌고래제트스키는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 승객들은 LCD화면으로 수중세계를 감상할 수도 있고 GPS 내비게이션과 기내 스테레오 시스템 등의 각종 편의사항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반잠수제트스키는 수면 바로 아래를 이동하다가, 엔진의 힘을 이용해서 물 밖으로 날아오르는데요 이 엔진은 300마력의 성능을 보인답니다. 물에 뜨는 보트를 강제로 물 아래로 눌러 그 반동으로 높이 점프도 가능하고, 여러 묘기들도 부릴 수 있답니다.
2인승인 돌고래제트스키는 넓은 호수나 강가, 또는 바다에서 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최첨단 반잠수제트스키로 스릴 넘치는 경험을 즐겨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