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개혁과 댓글부대 / 김대영
열린공감티브는 각종 기사들 포털 등에서 특정 정치인을 옹호하거나 악성댓글을 달면서 여론을 조작 왜곡하려는 소위 댓글부대들의 실체를 파악하고 그것들의 돈줄이 일본에 있음을 보도하였다. 이낙연의 실체가 여실없이 드러나는 시민기자의 대화는 충격 그 자체였다.
민주당 권리당원 게시판에 쓰여져 있는 글들은 이것들이 민주당 당원인지를 의심하지 않을 수없는 지경인데도 지금도 방치하고 있다. 이런 걸 제대로 잡아달라는 시민기자의 말에 자신은 더 당했다며 오히려 더 목소리를 높인다. 참으로 무서운 자라는 것이 여실히 나온다.
열린공감티브 천천히 들어 보시라.
어제 이낙연은 광주에 가서 광주와 민주정신을 들먹이며 종로구 유권자들은 안중에도 없는 듯 국회의원직을 사퇴한다고 발표하였다. 충청 경선 대패 후 하룻동안 자숙한다더니 나온 것 치곤 너무나 유치찬란할 뿐이다. 졸지에 정치일번지 종로구는 무주공산이 돼버렸고 이낙연보좌관들은 실직자로 전락하게 됐다. 책임감이라고는 전혀없는 처사라고 볼 수밖에 없다.
어제 윤석열 등에 의한 검찰사주 고발이라는 민주주의 사회라면 절대로 있어서는 안되는 사건의 당사자들이 적반하장식 기자회견을 했다. 한가정을 풍비박산 낸 이 정치검새들의 행태를 케이비에스에서 보도를 했지만 어느 언론들도 더이상 뉴스로 다루지를 않는다.
표창장 하나에 수백만 건 기사들이 나왔던 것에 비하면 참으로 자괴감마저 든다. 너희들은 개돼지로 살아야 한다는 것이란 생각마저 든다. 이재명경기도지사와 안다는 이유 하나로 자기 어머니 아내까지 샅샅이 털리고 협박을 당한 이 사건 조국과 그 가족들 노무현 대통령과 그 가족들이 생각이 나지 않는 가?
이 언론계에 얼마나 많은 친일장학생들이 있을 까?
댓글알바들까지 써서 우리의 정치를 좌지우지 하려는 일본이 이 나라 기레기 소리를 듣는 언론에 천문학적인 자금을 안 쓸까?
동아일보 동경 특파원 출신 이낙연에게서 왜 이리 사꾸라가 생각이 나는 것일까? 나만은 아닐 것이다.
*열린공감티브
https://youtu.be/U2mIodrBpLM
#민주당대선후보 #이재명 #이낙연
[생방송] 탐사취재 –이낙연 후보 녹취 공개! - 댓글부대의 실체는? 포털기사에 달리는 수상한 댓글! - 카게무샤와 똥파리!
[최강시사] KBS 이재석 기자 "이재명 표적수사 의혹, '탈탈 털었다'고 표현할 수밖에 없는 별건수사 확인..감찰해야" - https://news.v.daum.net/v/20210908102326219
펌
2018년 지방선거 전 서울중앙지검 강력부 박재억 부장의 부하 김모 검사가 성남 지역 사업가 이준석 씨(인터넷 도박 사이트 운영 혐의)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벌어진 "이재명 거론 강압 수사 의혹"을 KBS가 보도했다. 무슨 혐의를 갖고 하는 것도 아니고 '일단 불어봐'로 계속 압박을 가했고, 응하지 않자 강압수사, 별건수사로 어머니, 아내까지 압박했다는 취지다.
"엄마, 아빠 다 구속되면 아이들은 누가 보냐?" 치떨리게 익숙한 문구.
보도 내용: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274518
2018년 윤석열이 서울중앙지검장이었고, 강력부 담당인 제3차장은 한동훈이었다. 안나오면 가족까지 다 털어서 뭐라도 만들어내는 그 라인이었다.
*언론개혁과 댓글부대 / 김대영
열린... https://story.kakao.com/_5X38G2/H5ScRUcAP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