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를 넘어 장수하는 자기건강 관리법♥☎
☎자기건강 관리법이란 모든 병을 치유하고 젊어지는 역노화로 장수하는 건강 관리법이다.
★당뇨, 치매, 각종 암, 변비, 설사, 자율신경 이상 증, 관절염, 모든 병, 다!
★병명은 다양하지만 낫게 하는 방법은 하나, 피 흐름을 원활하게 하면 낫는다.
★문지르고 주물러서 각 장부와 기관, 전신의 피 흐름을 원활하게 하면 모든 조직이 재생되고, 갖가지 병이 다 낫는다.
☎모든 장부인 간, 담, 심, 소장, 비, 위, 폐, 대장, 신장, 방광은 문지르고 주물러주면 피 흐름이 좋아져서 건강해진다.
☎기관으로는 입, 코, 눈, 귀도 마찬가지로 문지르고 주물러주기 피 흐름이 좋아진다.
☎그리고 팔 다리 머리 등 불편한 곳은 모두 문지를 수 있으면 문지르고, 주무를 수 있으면 주물러주면 피 순환이 좋아져서 아픈 곳이 낫는다.
★문지르고 주무르면 혹이 있으면 작아지고 결국은 없어지며 닳아지고 망가진 조직은 재생된다.
★문지르고 주무르는 시간은 불편한 곳을 최소 5분 이상 문지르고 주물러 주어야 효과가 있다.
★문지르고 주무를 때 하나, 둘, 셋, ... 하고 숫자를 세가며 삼백을 이상을 하는 습관을 들이자.
★얼마동안 하면 낫나요? 하루에도 수십 번 자주 여러 번 많이 하면 할수록 빨리 좋아진다.
☎자기가 직접 문지르고 주무르기 때문에 알맞은 강도와 정성을 담아서 문지르고 주무르면 된다.
★연한 조직은 살살 문질러서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한다.
★눈동자 같은 경우는 전혀 눌러짐이 없게, 눈을 감은 채로 손만 살포시 대고 눈꺼풀 피부만 움직여 살살 문질러주어야 무리가 가지 않는다. 눈꺼풀만 움직여 주어도 눈 안에 있는 모든 조직의 피 순환이 좋아져서 눈이 밝아진다.
☎꼭 지켜야 할 것은 한두 번이나 열 번, 백번 문지르고 낫지 않는다고 하지 말고, 한번 시작하면 삼백 번 이상, 시간으로는 오 분 이상 문지르고 주물러주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하루에도 여러 번 자주 문지르다보면, 자기 자신이 좋아지는 상태를 몸으로 느끼게 된다.
★남은 피곤하고, 싫은 때가 있어서 악화시키는 기가 들어가고, 기계는 생명력이 없어서 정성과 치유의 기가 들어가지 않는다.
★언제나 무슨 병이나, 기본으로 가슴과 배에서 전 장부를 5분 이상 문질러주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좋아지는 정도는 하루 이틀만 해봐도 자기가 몸으로 느낀다. 말이 필요 없다.
☎자기건강 관리법이란 자기 스스로 모든 병을 치유하고 건강해지는 것은 물론, 병이 치유된 다음에도 계속해서 전 장부, 얼굴, 머리, 귀, 손 앞 뒤와, 강화시키고 싶은 부위를 문질러 주면, 젊어지는 역 노화로 장수하는 건강관리법이다.
★자기 건강은 자기가 지키자. 당신의 건강을 진심으로, 진심으로 기원하며,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