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익산에서 돌잔치를 치루는데 인터넷으로 돌한복 대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대여업체가 택배 반송예약을 해주시거든요 그런데 거래업체가 한진택배더라구요.
9월 15일(토)에 돌잔치를 마치고 9월 17일(월)에 반송하기로 되어있었습니다.
한진택배에서도 예약이 되었으니까 17일에 저녁 늦게라도 가지러 갈테니 나가시게되면 경비실에 맡겨주시라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날 택배아저씨는 오시지않았습니다.
그다음날 또 그다음날도...
저는 추석기간이라 바뻐서 그러나보다 하고 급한 택배가 아니라 그냥 추석이나 끝나고 연락해야겠다하고 생각했어요.
9월 30일까지 기다리고 10월 1일에 전화했더니 오신다 하시면서 또 안오시고 10월 4일까지 계속 약속을 다시 다시 했죠
결국 영업소장님하고 전화했는데 자기네는 반송예약건은 처리를 못한다는 거예요 너무 바빠서
그리고 이제와서...
돌한복 대여업체 사장님도 저도 너무 화가 나서 한진택배 본사에 불만 사항을 접수시켰죠?
그랬더니 금요일 오전에 전화와서는 다짜고짜 신경을 내시더라구요
결국에는 말다툼을 하고 대여업체 사장님과 협의 끝에 다른 택배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참 그리고 택배기사분이 전화가 올때마다 저한테 하는 말은 물건 좀 경비실에 내려다 놓으라는 말
그럴 상황도 아니었지만 그렇게 제손으로 경비실까지 보낼거면 누가 택배 이용합니까?
택배 물건 하나 보내는데 거의 20일이 걸렸어요
이러는데도 한진택배 이용 하실 맘 있으시겠어요
자초지종을 자세히 적고 싶지만 너무 스토리가 길어서 자세히 적지는 못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에고~~ 기분이 많이 상하셨겠어요. 어느택배회사고 사람마다 서비스가 다른거 같아요. 어떤지역은 정말 친절하신분이... 어떤지역은 고약한분이 계시더라구여...cj택배같은 큰 회사도 횡포는 있더라구요. 택배기사분들~ 고생정말 많이 하시는거는 알겠지만 조금만 더 친절해줬으면 좋겠어요.
방금 현대택배때문에 저두 열 받았음다...직업의식이 웬만큼 투철하지 않는 이상 이런일 저런일 다 있나봐요..조금만더 신경쓰고 배송해 주면 고마울텐데...택배도 보상이나 보험체계가 좀 잘 정비 되어야 할 것 같아요..
맞아요.. 택배라는게 어떤 특정 택배사가 문제 있는게 아니라 특정 택배기사분이 문제 인거 같더라고요.. 정말 화 많이 나시겠어요.. 택배기사분들도 여러번 바뀐데요,.. 자기일에 대한 직업의식이 없다는거죠.. 잠시 있다가 힘들만 나가고나나고 그래서 더 한거 같더라고요~ 으흠흠~
정말 속많이상하셨겠어요. 거기다 신경쓰고 속끓이고~ 맡은일만 ㅇㅖ쁘게 처리하면 되는일인데 대충대충하는 분들때문에 본의아니게 피해보시는분들이 생기시는것같아요. 저는 택배전화오면 바쁘지않으면 차마중을 나가지요. 일분이 금쪽처럼 힘든분들이라 가끔은 힘들겠단생각에... 서로 좋은마음을 가지면 정말 좋은세상일텐데... 쾍~~~소리한번 지르시고 화푸세요. 스트레스 받으시면 소중한 님의 얼굴만 주름늘어나세요. 택배기사님들 조금만 더 친절해주세요~~~
저도제가있을땐 고마움의표시로 드링크제한병 날립니다..대게는 그러지못한 아저씨들두 있는거 같애서 속상하더라고요..저도 몇번 황당한 경험 했습니다.업체보다 개인이 문제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