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아버지학교 2ㅇ24년 첫사역"
2024.2.1(목)~3(토) 2박3일 동안 부산 해운대 육군아버지학교로 예비 아버지학교 597기를 은혜와 감동 그리고 감격, 눈물로 지원자(가족포함), 섬김의 간부님과 강사들이 함께하였습니다.
강사로는 서울 송종학 형제님, 청주 신희철 목사님, 대전 오세윤 목사로써 1강 아버지의 영향력 (오세윤 목사)
2강 아버지와 남성(신희철 목사)
3강 결혼관, 4강 행복한 가정(송종학 강사)로서 함께 진행자로 섬기었습니다.
이 종은 지혜와 지식과 단련된 명강사님들과 새롭게 변경된 PPT 안을 적용 및 수정하여 지원자들이 연계성을 가지고 1~4강까지 보드럽게 연결이 되었습니다.
이번엔 특히 관심 장병들을 그 중대 간부님들 특히 중대장까지 참석하여 집중적으로 강의와 대화 그리고 회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4강 세족시 영종도에서 6시간 운행하여 참석한 아버지를 바라볼 때 이 종은 눈가에 눈시울을 적셨답니다.
수료소감문엔 1강에서 4강까지 이 모두의 강의와 진행 프로그램에 감사하고 고맙다고 칭찬을 하였답니다.
이 부대는 이 종이 1988년 26년전 근무했던 탄약사로 섬기던 사령탑교회(지금은 십자성교회)에 가서 기도하였습니다.
세월의 흔적들이 그대로였습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부모와 그리고 가족들의 외박과 외출로 함께 부대를 기쁜마음으로 나왔습니다.
이 모든것을 위해 준비하신 부대의 모든 사단장님, 연대장님 그리고 모든 간부님 그리고 장산의 장병 여러분 !
감사드립니다 💕
사랑합니다 💕
샬로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