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저의 반석이 되어주시기 전 저의 인생의 기초는 가족이었던 것 같습니다.
'뭐 하다가 잘 안되면 다 정리하고 우리 집으로 돌아가면 되는거지, 거기서 조금 쉬다가 다시 시작하면 되지' 하며, 고향과 가족을 언제나 변치 않을 것 같은 안식처와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이나 토대가 되는 곳으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견고할 것 같던 가족간의 사이가 어느 순간 틀어지는 것을 보게 되면서 이내 나를 지탱해주고 새출발 할 수 있는 토대가 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여호와와 같이 거룩하신 이가 없으시니 이는 주 밖에 다른 이가 없고 우리 하나님 같은 반석도 없으심이니이다 (사무엘상 2:2)
하나님만이 나의 인생에 거룩하고 견고한 반석이 되어 주십니다.
세상에서는 인생에 반석을 삼을 만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해주십니다.
재물을 반석으로 삼는 사람은 손해볼까 없어질까 불안하고,
인맥을 의지하는 사람은 사람과의 관계가 변할까 틀어질까,
지위와 명예를 붙들고 있는 사람은 언제 사라질까 하는 불안함이 존재합니다.
영원하지 않고 언젠가는 변할 수 있는 것들이기에 마음을 놓을 수 없고 나도 함께 요동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는 자는 그 집을 반석 위에 지은 지혜로운 사람 같으리니 (마태복음 7:24)
오직 저만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니 내가 크게 요동치 아니하리로다(시편 62:2)
저를 구원해주시고 자녀삼아 주셔서 이 구원의 반석 위에 인생을 건축하게 하십니다.
하나님은 든든하고 영원히 변치 않는 반석이 되사 그 완전한 반석 위에 정착하여 나 자신을 세우길 원하십니다.
반석 위에 믿음을, 성령의 열매들을, 순종을 차곡차곡 세워가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어 역경과 고난에도 크게 요동치 않고 무너지지 않는 집이 되도록 인도하십니다.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의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 (이사야 26:4)
영원히 하나님께 의뢰하게 해주시고 영원한 반석이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첫댓글 아멘♡영원히 견고한 반석이되시는 나의 하나님
감사하고 찬양합니다♡♡
넘넘 감사드립니다!!
ㅠ넘감사해요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감사 찬양드립니다~!!
주님만이 나의 반석!
진정한 반석
아멘
아멘
주님같은 반석이없습니다ㅜㅜ
믿음으로 살겠습니다
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
은혜나눔 감사합니다^^
은혜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