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부터 학생들에게 제 불교 강의를 듣거나, 약사여래 만달라 조성 등 불교학생회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안심정사에서 받아온 럭키체인과 호안석 합장주를 나누어줍니다. 일전에 말씀드렸듯이, 어떤 여학생은 성폭행을 당한 뒤 심적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PTSD) 때문에 첫번째 퀴즈를 내주자 패닉이 와서 제 연구실로 와서 발만 동동구르며 울었습니다. 그래서 그 여학생에게 얼른 안심정사에서 받아온 호안석 염주를 쥐어주며 빨리 돌리라고 했었습니다. 그 뒤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서 두 번째 퀴즈도 무사히 잘 넘겼고, 이제 기말고사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미국의 학기는 5월 초면 끝나는데, 저는 연구차 한국을 거쳐 티베트에 가느라 4월 말에 끝냅니다.) 물론 그 여학생의 손목에는 안심정사의 호안석 염주가 있죠. 그 이외에도 학교를 돌아다니다보면 안심정사 염주를 차고 다니는 학생들을 종종 봅니다.
저번 글에 제 수업을 듣는 여학생이 심한 두통으로 고생하다가 스님의 향물과 소금양치로 나았다고 보고를 드렸는데, 오늘은 그 후기를 보고드리고자 합니다. 그 여학생은 몇번이나 제게 그렇게 두통이 가시는 게 신기하다고 했는데, 며칠 전에는 향물로 씻자마자 마치 번개가 머리를 친 것처럼 싹 나아서 너무 신기했다고 했습니다. 비방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지만, 수업 마지막 시간에도 자기 두통이 이 수업을 듣는 중에 나았다며 저를 보고 웃더군요. 그리고 교통사고로 즉사한 친구의 부모님들께 제가 건내준 안심정사 호안석 염주를 주었다고 했습니다. 그때 그 여학생이 세 개를 집길래 큰스님께서 제게 주셨듯 아예 한 뭉텅이를 기분 좋게 쥐어주었었습니다. 그 죽은 학생의 어머니는 그 염주들이 큰스님과 신도님들의 축복이 담겨 있으며, 종교에 상관없이 마음이 힘들 때 돌리면 좋을 거라고 한 말을 듣고는 그 자리에 우두커니 서서 한참을 멍하니 있다가 폭포처럼 눈물을 쏟더랍니다. 그러고는 이제 고인이 된 자기 아들과 자기 가족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멀리서까지 받고 있다는 것에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해달라고 했다고 하더랍니다. 그래서 저 역시 큰스님과 신도님들께 그 분들의 감사를 보고드립니다.
첫댓글 법우님의 마음이
부처님 마음입니다.
훌륭하십니다.
아미타불
감동입니다.
큰스님 가르침 잘따르신법우님
더욱힘내시어 힘들어하는
중생들 많이 위로해주세요.
법우님이 지장보살님이시네요.
재벌되세요.
나모대원본존지장왕보살마하살 ()()()
이 글 올리신 이가 지장보살님이시네요 따뜻한성품이 보여서 읽는 내나 제마음도 따뜻해졌습니다 원성취하십시요 나모대원본존지장왕보살마하살()
감동 릴레이가 이어지니 감동입니다~
아미타불~🙏🙆🙏
미국에서 더 필요하시면 콜하셔요.
캐나다에 한봉지 만들었어요.
안심정사 합장주가 멀리가서 많은이들에게
안정과 행복이 전해지기를 기도합니다.
-()-()-()-
아미타불
"이제 고인이 된 자기 아들과 자기 가족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멀리서까지 받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무지장보살마하살
나무지장보살마하살
나무지장보살마하살()()()
감사드립니다
좋은글 올려주셔서 잘 읽고 갑니다.
아미타불 ()
먼 이국에도 훌륭하신 법우님이 계시다니 기쁨니다. 나모지장모살 마하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