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기 신임회장 임명
대한민국 ROTC 밴쿠버 문무회(회장 정현문)는 12월 2일 comfort in hotel (써리)에서 송년의 밤을 개최하였다.
1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현문 회장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며 선후배 간의 끈끈한 우정을 나누는 자리에 참석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 날 춘계 하계 야유회, 27차 뉴욕 북미주 총연 참석 등 활동 보고 후 재무 보고를 했다.
신뢰 존경 봉사라는 동지회 회원 속에서 헌신한 김준형(28기),배문수(16기), 권정순(18기),이상진(16기) 씨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골프회 박상훈(23기 ROTC Classic우승) 김학영(14기 Championship) 이왕돈(18기 준우승) 씨에게는 우승패와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또한 김주영,박원표,김종국 씨는 임관 50주년 기념패(11기)를 받았다. 또한 한인신협의 후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아드리안 전 회원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한편 김수기 부회장이 이 날 신임회장으로 정현문 회장으로부터 기를 전달 받았다.
김수기 신임회장은 “오랜 세월 밴쿠버 문무회에서 봉사하고 활동하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신임회장으로 알차고 멋진 문무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날 가위바이보 게임, 추억의 사진 경연대회, 지명 맞추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상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