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5의 2020년형 부분변경 모델이 공개되었다.중국시장에서 공개된 모델과 같이, 마이너 체인지를 겪은 XT5는 새로운 그릴 디자인과, 전면과 후면 파시아 리디자인을 진행하여 전체적인 외형을 XT4, XT6와의 통일감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였다.
외부 디자인은 커다란 변화는 없지만, 내부 성능은 큰 변화를 겪었다. 엔트리 레벨 엔진으로 터보차저 2.0리터 I4엔진을 제공한다. 럭셔리 및 프리미엄 럭셔리 트림에 탑재되는 이 엔진은 237마력과 258파운드의 토크를 생산하며, 9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하였다.
더 높은 사양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리미엄 럭셔리 모델에서 310마력, 271파운드의 토크를 지닌 3.6리터 V6엔진 또한 선택할 수 있다. 역시 9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하였으며, 스포츠 모델에는 표준으로 장착될 것으로 알려졌다.
인테리어에는 8.0인치 터치스크린과 콘솔 장착 로터리 컨트롤러, 클러스터 리디자인, 오토스탑 기능의 비활성화 스위치를 포함한 최신 인포테인먼트 설정이 포함된다. 또한 캐딜락은 앞좌석 열선시트, LED 전조등, ADAS 등 새로운 편의성 및 안전 기능을 XT5에 장착한다.
현재 미국 현지에서 캐딜락 XT5의 기본 가격은 45,090달러에서 시작하며, 여름 말부터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