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7번과 수요는 약간 다르다지만 307번에 약간은 타격이 올 듯하네요. 그리고 구포-해운대 새마을 지르는 것도 올해가 끝이겠죠 ㅡ.ㅡ;; (실제로 구포-해운대 새마을 지르는 분들이 하루에 4명은 있다고 합니다. 구포역 직원분의 말씀에 의하면. 2호선 개통이전엔 10명도 넘게 끊어갔다나..)
동래역 근처에 공사하고 있는거 같던데 ㅎㅎ...뭐 본격적 공사는 나중에 시작하겠죠 반송선 공사가 2008년 말 완공인가? 기다려 지네요 글고 노선도에 반송선과 동해남부선,2호선양산선,1호선 다대선이 포함되면(한 넉넉잡아서 2015년 정도면..)노선도가 기존의 썰렁한 노선에 비해 풍선한 노선도가 될듯 ㅎㅎ
첫댓글 3호선 2단계구간은 미개통 표시로 나타내지 않고 아예 빼버렸군요...그럼 전동자 내에는 서울처럼 전체노선하나 본 노선하나 이런식으로 붙여지게 되는건가요...?
2단계 구간은 조만간엔 개통이 어렵겠죠? ^^;;;; 2007년 9월 개통이 확정된 양산선도 없는 터라 2010년 개통이 '가능할지'도 불확실한 반송선은 아마 생각지도 않는 듯 합니다;;;;; 그리고...맞은 편 노선도 자리엔 말씀대로 되겠지요.
3호선 2단계 구간이 개통되면 교대앞 동래 부분을 직선으로 펴고 명륜동부터 꺽어 내리고.. 그 밑으로 3호선 2단계구간 노선을 집어 넣으면 되겠군요;; (쓰잘데기없는생각 ^^:; -_-;)
상/하행선 역방향의 상당한 압박이(저만그런가?)ㅋㅋ
글구 이게 앞으로 열차안에 붙여놓는다 생각하니깐;; 부산교통공단은 디자인교육좀 받아야 겠군요ㅎㅎ
3호선 반송선의 경우는 경전철이라서 3호선과는 마니 다르죠.
반송선은 교통공단이 건설주체이기때문에 경전철이라는 점과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초읍선, 용호선 등이라면 몰라도.
2호선 호포쪽이랑 3호선대저쪽..... 억지로 늘린게 이상하지않나요~~ㅋㅋ 아 근데 이거 어디서 구했어요?` 교통공단홈피에 없던데~~
공단 홈페이지 '보도자료방'에 가시면 개통안내게시물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디자인 정말 -_-
307번과 수요는 약간 다르다지만 307번에 약간은 타격이 올 듯하네요. 그리고 구포-해운대 새마을 지르는 것도 올해가 끝이겠죠 ㅡ.ㅡ;; (실제로 구포-해운대 새마을 지르는 분들이 하루에 4명은 있다고 합니다. 구포역 직원분의 말씀에 의하면. 2호선 개통이전엔 10명도 넘게 끊어갔다나..)
동래역에서도 갈아탈 수 있다고 알고 있는데......뭔가 좀 이상하네요.
동래역환승은 저노선에 나와있지않은 3호선 2단계(반송선)구간입니다^^
참고로 지하철 동래역. 공사도 안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게이트만 10년 전에 옮겨서 2개 매표소 1개로 통합하고 완전상대식이 된 거 외에는 변화 없습니다.
동래역 근처에 공사하고 있는거 같던데 ㅎㅎ...뭐 본격적 공사는 나중에 시작하겠죠 반송선 공사가 2008년 말 완공인가? 기다려 지네요 글고 노선도에 반송선과 동해남부선,2호선양산선,1호선 다대선이 포함되면(한 넉넉잡아서 2015년 정도면..)노선도가 기존의 썰렁한 노선에 비해 풍선한 노선도가 될듯 ㅎㅎ
근데 뭐 이상하지는 않는데 ㅎㅎ 잘 만들어 논거 같은데 뭐가 문제 인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