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사는 638cc 의 병렬 트윈엔진을 탑재한 빅스쿠터인 버그만650 의 2013년형 모델은 2012 Intermot 를 통해 공개 했다.
외형상으로 보다 샤프해진 모습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을 다듬었으며,
특히 헤드램프와 테일램프의 디자인 변경으로 전체적인 인상이 변화한 느낌이다.
엔진은 638cc 의 수냉 병렬 2기통 엔진으로 기존 엔진과 동일하지만,
내부적으로 마찰 감소등을 통하여 연료소비가 15% 향상 되었다고 한다.
기존과 동일하게 노멀모델과 Executive 모델로 발매되며,
Executive 모델은 열선그립과 탠덤을 위한 등받이가 기본 장착 된다.
두 모델 모두 ABS 옵션의 선택또한 가능 하다.
출처: Bike Check(바이크체크) 원문보기 글쓴이: 筋斗雲
첫댓글 와~~~~~~~~~~~~~~ 작살난다요~~~~~~~~~~~~~~~~~ 대박 쩔어~!!!!!!!!!!!!!!!!
진부한 디자인..
꼬랑지만 좀더 날렵하게 뻗었으면 좋았을텐데...
머..크게 와닿지는 않네요
구형보다는 짜세 나오네요..이정도도 스즈키 버그만..큰변화입니다.ㅎㅎㅎ타사모델체인지에 비하면;;;
이건 꼭 텐덤자가 있어야 되는 스쿠터지. 라고 말하는 저 뒷태~^^그니깐 어여 g스트라이다를 만들라능.,......꼬리부분만 날렵하면 멋질것 같다는 2人.
항상 계기판이 좀 바꿨으면 하는바램이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알차,스쿠터,모타드 디자인들은 전부 이쁜데,, 근데 왜 빅스만 디자인이 스즈끼답지가 않은지.짭
괸심은 이미 bm
계기판이 어떤지 보고 싶네요. 변함없는 스타일을 어떻게 바꿨는지????
계기판 풀체인지 되었습니다
많이 예뻐졌네요 호호
아..멋지다 갈아탈 준비를 해야겟구나.,
세월이 그렇게 오래지났는데... 페이스 리프트 수준이긴 하지만 아무튼 기존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가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변모해서 반갑군요. 원래 투어러(?)로서 좋은 스쿠터였으니 앞으로도 그럴 것으로 예상됩니다. 풀-모델 체인지가 아니더라도 전면적으로 디자인을 혁신했었다면....하는 아쉬움은 남는군요.
두번쨰 사진에서 맥심 삘이 나는듯........
오호~~~빅스쿠터 전쟁인가요???
이녀석이 풀체인지 되는날이 아마 G스트라이더가 나오는 날이 아닐까...
감사하며 담아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잘다마 갑니다>>>
아 쥐스트라이더 디자인 정말 멋진데 컨셉(구상)바이크로 끝나나요 ...
첫댓글 와~~~~~~~~~~~~~~ 작살난다요~~~~~~~~~~~~~~~~~ 대박 쩔어~!!!!!!!!!!!!!!!!
진부한 디자인..
꼬랑지만 좀더 날렵하게 뻗었으면 좋았을텐데...
머..크게 와닿지는 않네요
구형보다는 짜세 나오네요..이정도도 스즈키 버그만..큰변화입니다.ㅎㅎㅎ타사모델체인지에 비하면;;;
이건 꼭 텐덤자가 있어야 되는 스쿠터지. 라고 말하는 저 뒷태~^^
그니깐 어여 g스트라이다를 만들라능.,......꼬리부분만 날렵하면 멋질것 같다는 2人.
항상 계기판이 좀 바꿨으면 하는바램이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알차,스쿠터,모타드 디자인들은 전부 이쁜데,, 근데 왜 빅스만 디자인이 스즈끼답지가 않은지.짭
괸심은 이미 bm
계기판이 어떤지 보고 싶네요. 변함없는 스타일을 어떻게 바꿨는지????
계기판 풀체인지 되었습니다
많이 예뻐졌네요 호호
아..멋지다 갈아탈 준비를 해야겟구나.,
세월이 그렇게 오래지났는데... 페이스 리프트 수준이긴 하지만 아무튼
기존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가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변모해서 반갑군요.
원래 투어러(?)로서 좋은 스쿠터였으니 앞으로도 그럴 것으로 예상됩니다.
풀-모델 체인지가 아니더라도 전면적으로 디자인을 혁신했었다면....하는 아쉬움은 남는군요.
두번쨰 사진에서 맥심 삘이 나는듯........
오호~~~빅스쿠터 전쟁인가요???
이녀석이 풀체인지 되는날이 아마 G스트라이더가 나오는 날이 아닐까...
감사하며 담아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
잘다마 갑니다>>>
아 쥐스트라이더 디자인 정말 멋진데 컨셉(구상)바이크로 끝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