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매출액 203억원(+15% YoY), 영업이익 49억원(+24% YoY) 예상
2017년 매출액 829억원(+12% YoY), 영업이익 166억원(+24% YoY) 전망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7,000원으로 11% 하향
2분기 매출액 203억원(+15% YoY), 영업이익 49억원(+24% YoY) 예상
2분기 매출액,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15%, 24% 증가한 203억원, 49억원이 예상된다.
로고 및 TEXT 매출액은 각각 76억원(+15% YoY) 14억원(+26% YoY)으로 외형 성장을 견인할 전망이다.
2분기 웹 순방문자수는 740만명(-15% YoY)으로 시장 점유율 1위(2위 사업자 522만명)를 유지했다.
영업이익률은 24.3%(+3.1%p YoY)가 예상된다.
2017년 매출액 829억원(+12% YoY), 영업이익 166억원(+24% YoY) 전망
2017년 매출액 829억원(+12% YoY), 영업이익 166억원(+24% YoY)이 전망된다.
2017년 전체 매출액 대비 온라인 매출 비중은 65%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1) 플랫폼 개발(모바일, 콘텐츠 등)을 통한 마케팅 강화, 2) 국내 1위 사업자로서 고객사 확대도 긍정적이다.
2017년 온라인 매출액은 542억원(+20% YoY)이 예상된다.
모바일 부문 성장에 주목할 시점이다.
모바일 상품은 웹 상품 가격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모바일 앱 순방문자수(月)는 52만명(+6.6% YoY)을 기록했다.
모바일 이용자 수 증가에 따라 1) 광고 가격(P) 인상, 2) 신규 콘텐츠(Q) 확대가 가능할 전망이다.
2017년 모바일 매출액은 88억원(+77% YoY)이 예상된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7,000원으로 11% 하향
목표주가는 실적 전망을 조정하여 기존 30,000원에서 27,000원으로 11% 하향한다.
2분기 온라인 부문 트래픽 감소(웹 순방문자: 740만명, -15% YoY)로 실적 조정이 불가피하다.
2017년 예상 EPS(주당순이익) 1,171원에 Target P/E(주가수익비율) 23배를 적용했다.
1) 온라인 매출액 연평균(16~19F) 16% 성장 예상, 2) 신규 성장 동력인 모바일 부문매출 증가에 주목할 시점이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