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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HANEL 보석의 진정한 가치를 아는 브랜드, 샤넬 샤넬의 파인 주얼리는 액세서리와 패션, 그 우아함의 조화를 위해 탄생했다. 세련된 현대 여성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파리의 유명 보석 예술가들에게 액세서리 창작을 의뢰했고, 이들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샤넬의 모방할 수 없는 분위기,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파인 주얼리 컬렉션을 창조했다. 1932년, 마드모아젤 샤넬이 최초로 소개한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가 주인공이었다. 컬렉션의 주제는 순수함, 광채, 그리고 단순함. 다이아몬드가 우리에게 주는 기쁨과 감동으로 진정한 보석의 가치를 느끼게 했다.
위부터 1심플함이 돋보이는 C 씨그니처 웨딩 밴드. 18K 화이트 골드, 1개의 0.1캐럿 다이아몬드. 2 0.5캐럿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C 씨그니처 링. 플래티넘 소재이며 밴드 옆 부분에 브랜드 네임이 음각되어 있다. 3 플래티넘 소재의 마띨라쎄 웨딩 밴드. 0.25캐럿의 다이아몬드 10개가 균형을 이루며 세팅되었다. 4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마띨라쎄 링. 0.4캐럿의 다이아몬드 73개가 화려하다. 5 0.5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돋보이는 마띨라쎄 링. 모두 가격미정.
2 BVLGARI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불가리 불가리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그리스의 이름 높은 은 세공사 일가에 다다른다. 그들은 그 후 이탈리아로 이주, 1884년 창시자인 ‘소타리오 불가리’가 로마에서 최초로 상점을 열게 된다. 그로부터 불가리는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며, 그리스나 로마의 고전주의인 이탈리안 르네상스 등의 시대적 요소를 제품에 반영하며 독자적인 스타일을 만들어왔다. 고전과 모던, 두 가지 테마가 융합된 불가리 스타일. 어느 시대에도 뒤떨어지지 않는 주얼리 부티크다.
위부터 1화이트 골드 소재에 링의 날렵한 표면을 따라 두 번 반복해 음각된 브랜드 로고가 반지의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드러내는 뉴 불가리 불가리 링. 링의 로고 반대 방향에는 0.04캐럿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다. 1백20만원. 2 화이트 골드에 두 개의 사각 파베 다이아몬드 모티브와 중간의 원형 다이아몬드로 디자인된 루체아 링. ‘빛’을 의미하는 루체아는 세심한 대칭형 구조가 돋보인다. 메인 다이아몬드 0.5캐럿 기준 5백40만원. 3 심플하면도 세련된 디자인에 다이아몬드를 더 빛나게 해주는 브릴리언트 커팅과 플래티넘의 깨끗함이 어우러진 메리미 링. 위쪽으로 0.17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둘레를 이루는 가드링을 매치할 수 있다. 1캐럿을 기준으로 다이아몬드 등급에 따라 2천만~3천만원대, 가드링 1백80만원. 4 로마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뉴 파렌티지 컬렉션 반지. 손가락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파베 다이아몬드 장식이 화려함을 더한다. 0.95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었으며 6백40만원.
기자/에디터 : 안선숙 박규희 / 사진 : 우창원(wnp스튜디오)02-546-4320 주얼리 까르띠에 02-3440-5510, 다미아니 02-546-3632, 미키모토 02-544-4585, 반클리프 아펠 02-3440-5579, 부쉐론 02-543-6523, 불가리 02-546-3483, 샤넬 02-3708-2712, 쇼메 02-3442-3359 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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