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교사 TALK 게시판 질의는 공개 글을 통해 여러 멘토들의 의견을 듣고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대화의 장입니다. 공개 글에는 '일정한 형식'과 '예의'가 필요하며 공개 글은 다른 분들이 읽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나 틀'을 갖춰 작성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 예시와 같은 글은 '지양'해주시길 바랍니다.ex) 제목 : ~는 ~에요? / 내용 : 제목과 똑같습니다. 등ex) 제목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내용 : (구체적인 설명 없이) 잘 모르겠어요. 등ex ) 제목 : ~ 좀 봐주세요. / 내용 : (멘토가 중점적으로 조언해야 할 부분에 대한 언급 없이) 비댓으로 남기겠습니다. 등
자율시간에 학급 신문만들기, 과거 나에게 보내는 편지, 스터디플래너 작성, 나의 실패한 공부방법 대회 등을 했는데 이걸 어떻게 자율활동에 연관지어서쓸수있을까요..! 체적인 내용은아니라도 틀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로활동으로눈
대학전공선택검사, 진로박람회 진로ppt 진로마인드맵,교수초빙특강( 청소년지도과)등등 보통하는 흔한것.?들을 한 거같은데 이것도 어떻게 쓰면 잘 쓸수 있을지,,,
꼭 이것들이아니라도 다른 거 어떤 걸 쓰면 잘 쓸 수있을까요??(ex. 책 활용..??)
첫댓글 안녕하세요 멘토 배졔입니다~ 연관지어서 쓴다는 말을 잘 이해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연계성이 있는 활동이 아니라면 문단을 따로 적으시는 것이 맞습니다. 멘토는 저 활동들 사이에 숨겨진 연관성을 모르기에 멘티님께서 그 연관성을 찾으셔서 작성하시거나, 다른 문단에 작성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특색 있는 자율, 진로활동을 작성하시고 싶다면 멘티님의 느낀점을 넣기, 보고서 작성하기, 책 활용하기의 방법 모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