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고래면옥
면짱 추천 1 조회 1,045 23.12.07 02:02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2.07 11:29

    첫댓글 좋네요.^^

  • 작성자 23.12.19 19:53

  • 23.12.07 13:58

    삼겹살에 소주 좋아하는데 이젠 서민음식은 아니구나.. ㅠㅠ

  • 작성자 23.12.19 19:53

    그러게요 ㅠ

  • 23.12.07 20:39

    먹거리 가격이 상상이상 많이 올랐네요

  • 작성자 23.12.19 19:53

    월급빼고
    다오름 ㅎ

  • 23.12.08 11:33

    반찬도 맛잇고 괜찬습니다

  • 작성자 23.12.19 19:53

    개안합니다 ㅎ

  • 23.12.19 10:33

    저녁에 참 좋을것 같네요

  • 작성자 23.12.19 19:52

    굿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