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2:9-10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
예수님은 나의 주(Lord)이시자 모든 사람의 주(Lord)가 되십니다.
예수님께서 저를 위해 십자가에서 물과 피를 다 쏟으시고 돌아가셨습니다.
저 뿐 아니라 모든 사람을 위해서도 예수님은 죽으셨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뿐만 아니라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에게도 예수님은 그들의 주인이십니다.
그들이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그리스도는 원래 이 세상 모든 것들의 주가 되십니다.
그래서 바울은 모든 사람의 참 주인이신 그리스도를 알리도록 어딜가나 담대하게 예수님을 전했습니다.
죄수의 신분으로 왕앞에서 섰을때도 바울은 주눅들지 않고 그리스도가 주이심을 알렸습니다.
"아그립바가 바울에게 이르되 네가 적은 말로 나를 권하여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려 하는도다
바울이 이르되 말이 적으나 많으나 당신뿐만 아니라 오늘 내 말을 듣는 모든 사람도 다 이렇게 결박된 것 외에는 나와 같이 되기를 하나님께 원하나이다 하니라" 행26장 28-29절
신상으로 가득찼던 도시 아테네에서도 바울은 주눅들지 않고 그리스도가 주이심을 알렸습니다.
“아테네 시민 여러분, 내가 보기에 여러분은 모든 면에서 종교심이 강한 사람들입니다.
내가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여러분이 섬기는 것들을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그 중에서 ‘알지 못하는 신에게’라는 글을 새긴 제단도 보았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알지도 못하고 섬기는 그 신에 대해 여러분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분은 온 세상과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나님으로서 하늘과 땅의 주님이시며, 사람이 지은 신전에서 살지 않으십니다.
또한 이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에게 생명과 호흡과 모든 것을 주시는 분이시기 때문에 무엇인가 부족한 것이 있어서 사람의 손으로 섬겨야 하는 분이 아닙니다." 행17:22-25
예수님은 모든 사람의 참 주가 되시기에
바울은 어느 장소를 가나, 어떤 상황속에서나
그리스도가 온 세상의 주인이심을 목청껏 선포했습니다.
저는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주라 시인하고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도 주님은 마땅히 주가 되시고 주라 시인해야만 하는 분이심을 잊어버리고 사람의 눈치를 볼때가 있는 저의 모습을 돌아보게 됩니다.
그리스도는 모든사람의 주인이시고 모든 무릎이 예수 그리스도 앞에 꿇게 될것이며 주라 시인하는 날이 곧 올것입니다.
이 사실을 잊지 않겠습니다. 그들이 이 세상의 참 주인이신 예수님을 주라 부를수 있도록 저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예수님께서 온 세상의 주인이심을 알리겠습니다!!
#예수님 #네비게이토 #네비게이토 전도 # 네비게이토 양육 # ㄴ ㅂ ㄱ ㅇ ㅌ
첫댓글 아멘! 저도 온 세상의 주인이신 주님을 널리 전해야겠습니다!!!
주님의 십자가 사랑 앞에 담대히 전하겠습니다
어느 장소를 가나, 어떤 상황속에서나
그리스도가 온 세상의 주인이심을 목청껏 선포한 바울이 도전되네요!!!
주님이 주인이시라는것을 알고 내 삶이 진정 행복해졌어요
나의 선하신 주인이신 주님 감사합니다~!!
참 주인이시며 소망이 되시는 주님을 바울처럼 열정적으로 전하겠습니다!!
정말 그렇네요!!
귀한 묵상 감사드립니다♡♡
은혜의 주님
모든 사람의 주인!주님!!
주님을 주님으로 아는 자 되겠습니다
온 우주 만물의 주인 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은 우리 모두의 주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