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벅이 임보누나입니다. 스벅이 임보 일기 올리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스벅이는 요즘 새로운 경험들을 하느라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어요.
임보 누나랑 집 근처 남산과 응봉산 등산도 해보구요~ 산에 있는 흙도 직접 밟아보고 냄새도 잔뜩 맡았어요. 스벅이가 예방 접종을 받지 못해서 인도산책만 하다가 얼마전 모든 예방접종을 마치고 처음으로 누나와 직접 땅을 밟아보고 산을 올라보았는데 스벅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꼬리 신나게 흔들면서 힘차게 걸어주는 스벅이랍니다! 이전에는 산책 가기 전에 집 밖에 나가는 것을 무서워했는데 훈련사님 도움 받고 집에서도 꾸준히 훈련했더니 이제는 빨리 산책가자며 먼저 앞장 서주는 스벅입니다! 남산이 집 근처라서 종종 함께 가보려고요!
임보 누나와 여의도 구경도 하고 왔답니다! 난생 처음 강아지 트롤리를 탑승해봤는데, 마치 처음이 아닌 것처럼 늠름하게 유모차에 앉아 사람 구경하는 걸 즐기더라고요! 혹시 스벅이가 적응 못하거나 쇼핑몰을 힘들어 하지는 않을까 걱정이었는데요.
제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스벅이의 힘찬 꼬리펠러 보이시나요? 강아지가 트롤리 없이 직접 걸어다닐 수 있는 ifc 몰에 가보았는데 스벅이가 기분이 좋은지 꼬리를 힘차게 치면서 쇼핑몰 구경을 했어요. 옷가게와 화장품 가게를 보면 자꾸 들어가고 싶어하는 스벅이었어요.
여의도 놀러간 김에 함께 한강도 가보았어요. 5월 1일에 처음 차를 타고 스벅이를 데리고 오는 길에 한강을 지나쳐왔는데 그때 스벅이에게 “우리 나중에 꼭 같이 한강에 놀러가보자!” 하고 이야기 했었거든요. 스벅이에게 강 냄새, 산 냄새 이것 저것 경험해주고 싶었는데, 스벅이의 예방접종도 모두 완료되고, 지알디아도 오늘 음성 결과를 받아 더 다양한 것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아직 서툰 임보 누나들과 함께인 스벅이지만 그래도 스벅이는 행복하겠죠? 임시 보호가 쉬운 일은 아니지만 스벅이를 보면서 저희 임보 가족들은 많이 웃고 운동도 열심히 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스벅이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행복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한 주의 시작 스벅이 사진 보며 힘내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주말내내 바쁘다가 이제 카페에 들어왔는데, 월요일부터 스벅이가 땋!!!!!!
영상을 안봐도 사진 표정부터가 행복이 철철 묻어나네요 ㅎㅎㅎ
응봉산, 남산 저도 자주가는곳인데! 다음에 핫한 산책만남 한번해보아요!! ㅎㅎㅎ
스벅이두 스벅이 누나님들도 더위조심하시고~~~~ 한주시작도 화이팅하세요!
어머나 이게 누구세요? 울 스타 너무 예뻐져서 몰라 보겟어요 ㅎㅎ 쇼핑몰로~ 한강으로 ~신나게 다니니~ 날마다 너무 신나겟네요🥰🥰
사진이 너무너무 예뻐요 ㅠㅠ 구김없이 웃는 스벅이 얼굴을 보니 참 마음이 뭉클하네요.. 드디어 지알디아도, 접종도 잘 끝났군요! 스벅이의 옆에서 도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스벅이와 함께하게 되어 행복하시다는 말씀이 따뜻해요 ㅠㅠㅠ 스벅이도 세심한 누나들과 새로운 경험 많이 할 수 있어서 벅찰거예요! ♡
사진도, 글도, 스벅이 표정도 모두 감동이네요!💛
스벅이에게 정말 새로운 세상을 선물해주셔서 가족분들께 넘 감사드려요~~
서툰 임보누나 아니셔요 누구보다 훌륭하고 다정한 누나십니다 감사합니다♡
스벅이 쇼핑몰도 가고, 한강도 가고.. 꼬리도 쫑긋, 자신감 뿜뿜.. 행복한 날들 보내고 있구나 ~
스벅이 표정이 너무 밝아졌어요
임보일기들을 보며 느끼는게 참 많네요
행복해 하는 스벅이 표정에 오늘 아침 저도 행복합니다
스벅이 표정이 참 좋아져서 보기가 좋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