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안녕하세요,
2021년 7월경 신성조의 견적소 카페를 통해 컴퓨터를 구매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언젠가부터 cpu 온도를 못잡고, 쿨러 돌아가는 소리가 너무 컸지만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어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들어 인터넷창만 여러개 켜도 cpu온도가 안잡혀 문의드립니다.
(온도 못잡은지 어림잡아 1년 정도 된거 같아요.)
호수를 만져봤더니 한쪽만 뜨겁고 한쪽은 미지근합니다.
CPU 온도는 평소에 80도이상 올라갑니다.(게임할 때)
제가 문제해결하기 어려워
A/S 맡기고 싶은데, 절차와 금액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당시 제가 구매했던 글 입니다.
https://cafe.daum.net/sinsungzo/nxhE/12361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첫댓글 저희매장 무상AS 기간은 끝난터라
교체점검비 (해당 쿨러의 경우 예외적으로 1만원만 받습니다 보통은 3만원)
왕복 택배비가 들어가는데 택배비나 포장비 등은 지역이나 케이스 크기에 따라 달라서 딱 얼마다 라고 하기 어렵네요
절차는 별도로없고 택배로 보네주시고 거기에 성함과 내용 (리안리 쿨러 리콜건)을 적어두시거나
방문하셔서 맡기면서 해당 내용 설명하시면 됩니다
주소는 대전시 유성구 신성동 140-15
신성조의 PC공방 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해당 쿨러 교체할 때 쿨러비도 따로 들어가나요? 아니면 무상일까요.
해당 제품 무료 A/S 기간이 5년으로 검색은 되는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여쭤봅니다~
그리고 쿨러 박스도 따로 보내드려야 할까요?
@쌩쌩이 쿨러비 따로 안들어가요 박스도 안주셔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