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택 회전율은 80년대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이코노미스트는 예측1,000가구 중 32가구가 새해에 집을 팔 것으로 예상된다고 Redfin이 말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real-estate/housing-turnover-drop-lowest-rate-eighties-economist-projects
Redfin 부수석 이코노미스트인 Taylor Marr 는 부동산을 사고 파는 가계가 시장에서 물러남에 따라 내년 주택 매매 활동이 1980년대 초반 이후 최저점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Marr는 2023년에 1,000가구 중 32가구만이 집을 팔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주택 시장의 경제성은 모기지 금리가 완화되더라도 내년에 "상당히 강력한 제약 조건으로 남을 것"이라고 Marr는 말했습니다.
" 모기지 이자율이 올해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월 지불액이 약 50% 증가했습니다."라고 Mar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내년에 금리가 어느 정도 완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그것과 전반적인 가격 상승을 고려하더라도 경제성은 상당히 강력한 제약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2022년 11월 20일 뉴저지주 부히스의 주택 판매 및 오픈 하우스 사인 (FOX 비즈니스 팀)
주택 기관 보고서, 시장 침체에 대비한 금융 쿠션 기록
Freddie Mac에 따르면 이번 주 모기지 금리가 4회 연속 하락했습니다. 모기지 증권회사는 목요일 30년 만기 금리가 6.49%에서 6.33%로 떨어졌다고 보고했습니다. 1년 전 평균 이율은 3.1%였습니다.
연말까지 요율이 6% 또는 5.8% 아래로 떨어지더라도 Redfin의 현재 예측에 따르면 요율은 여전히 2008년 이후 최고 수준일 것입니다.
게다가 Marr는 많은 판매자들이 조만간 시장에 복귀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DC에서 판매되는 주택 (Ting Shen/Xinhua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올 가을 최고의 주택 시장은 저렴한 주택이 있는 시장입니다.
집을 파는 것을 생각했거나 팔고 있던 사람들은 "금리가 훨씬 낮아지고 경제 환경이 나아질 때까지 몇 년을 기다리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다.
경제성 문제, 인플레이션 및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 증가 로 인해 Redfin은 기존 주택 판매가 430만 채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편, 부동산 중개 프로젝트는 약 1억 3,250만 가구가 될 것입니다.
"가구는 10년마다 지속적으로 성장했지만 기존 주택 판매는 변동성이 더 크고 호황과 불황이 더 많았습니다."라고 Marr는 말했습니다.
임대 아파트 표지판이 2022년 10월 19일 캘리포니아 사우스 패서디나에 게시되었습니다. (Frederic J. Brown/AFP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건축업자가 '최악의 시나리오'에 직면함에 따라 주택 구매자의 지갑을 쥐어짜는 경제성
반면 임대 시장은 입주자가 늘면서 신축 물량이 늘어나면서 냉각되고 있다.
"이것은 임대료에 대한 압박을 줄여주고 따라서 인플레이션도 새해에 실제로 구체화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중개업체는 내년 중반까지 임대료가 연간 소폭 하락할 것으로 추산했다. "일부 대도시에서는 하락이 훨씬 더 빨리 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