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 2.5톤-3.5톤 트럭시장은 현재 현대자동차의 마이티 트럭이 독점에 막을 내리는 좋은 소식입니다.- 상호 경쟁을 통하여 가격뿐 아니라 성능면에서 발전하여 소비자에게 이득이 되었으면 합니다.
선택권이 너무 없어요트럭시장 ㅠㅠ외제차를 선택하는것도 수리비 부담되고국산트럭 가격이 합리적인지도 모르겠고외제차 인프라 구축이 시급합니다경쟁업체가 많아야 독과점 횡포가 없죠
내년초 대우에서도 출시예정이라니현대는 긴장좀 해야겠네요...^^
슈퍼캡이 없는게 살짝 아쉽긴하지만, 스펙상 강도는 h사를 능가한다하니 기대는 되네요~자국민을 호구로 대한 결과~일제 차량을 기대하게 만드니 씁쓸하기도 합니다
드뎌 오토가 나오는구나..
이때 팔아야하는게 정답인가요? 싹수리 올도색까지하고 스타트하는데 도장업체에서 지금이 팔 적기라 해서 심란하네요
아..일본차 인가보네여....검색신공을햐봐야겠네여
이 차도 그럼 냉동탑차로 가능한건가요?현재 이마이티 3.5톤 냉탑타는데..오토가 너무 솔깃하네요ㅠ
첫댓글 - 2.5톤-3.5톤 트럭시장은 현재 현대자동차의 마이티 트럭이 독점에 막을 내리는 좋은 소식입니다.
- 상호 경쟁을 통하여 가격뿐 아니라 성능면에서 발전하여 소비자에게 이득이 되었으면 합니다.
선택권이 너무 없어요
트럭시장 ㅠㅠ
외제차를 선택하는것도 수리비 부담되고
국산트럭 가격이 합리적인지도 모르겠고
외제차 인프라 구축이 시급합니다
경쟁업체가 많아야 독과점 횡포가 없죠
내년초 대우에서도 출시예정이라니
현대는 긴장좀 해야겠네요...^^
슈퍼캡이 없는게 살짝 아쉽긴하지만, 스펙상 강도는 h사를 능가한다하니 기대는 되네요~자국민을 호구로 대한 결과~일제 차량을 기대하게 만드니 씁쓸하기도 합니다
드뎌 오토가 나오는구나..
이때 팔아야하는게 정답인가요? 싹수리 올도색까지하고 스타트하는데 도장업체에서 지금이 팔 적기라 해서 심란하네요
아..일본차 인가보네여....검색신공을햐봐야겠네여
이 차도 그럼 냉동탑차로 가능한건가요?
현재 이마이티 3.5톤 냉탑타는데..
오토가 너무 솔깃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