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회의
유로그룹은 대통령과 기관, G7 및 국제통화금융위원회(IMFC) 의장국의 보고서를 토대로 워싱턴에서 열리는 연례 회의를 검토했다.
여러 가지 잡다한
지안카를로 조르제티(Giancarlo Giorgetti) 경제 재무장관은 이탈리아 새 정부의 정책 우선순위를 발표했다. 이것은 새 정부가 집권할 때 Eurogroup의 표준 관행입니다.
유로그룹은 유로그룹 회장 선출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회의에서 우리는 이번 선거가 12월 5일 다음 유로그룹 회의에서 열리기로 합의했습니다. 선거에 출마할 의사가 있는 장관은 11월 24일까지 자신의 의사를 알리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유로그룹 회장 파스칼 도노호
은행 조합 형식:은행 연합 업데이트
은행 조합 형식에서 장관들은 ECB 감독 위원회 의장인 Andrea Enria 및 단일 해결 위원회 의장인 Elke König와 정기적으로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그들은 현재의 경제, 지정학적 및 금융 시장 환경에서 은행 부문의 발전, 도전 및 기회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앞으로 몇 가지 정말 중요한 과제가 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 은행은 저금리, 저인플레이션 환경에서 운영되었으며 현재 많은 사람들이 예측하지 못한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경제적 혼란 및 지정학적 혼란에 대한 더 넓은 그림은 또한 우리 은행과 금융 부문에 더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건전한 정책을 유지하고 세심한 모니터링을 계속해야 합니다.
유로그룹 회장 파스칼 도노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