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위도 우리의 등반 열정을 꺾지 못했습니다. 한크랙 회원 5명이 서해 석모도에 위치한 상리암장으로 출동했습니다.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상리 20’ 주소지 근처에는 차량 4~5대가 주차 가능한 공터가 있습니다.
🥾 주차 후 도해촌 펜션 방향으로 약 10m 걸으면 산으로 이어지는 길이 나타납니다. 이 길을 따라 약 15분 정도 오르면 1암장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크록스 클로그를 신고도 무리 없이 오를 수 있을 만큼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 있었습니다.
🧗상리암장은 1암장에서 3암장까지 나뉘며, 총 30여 개의 싱글피치 루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난이도가 무난한 1암장에서 등반을 시작했습니다.
✨짐을 풀 공간도, 빌레이 지점도 깔끔하게 정비돼 있어 쾌적했습니다. 탑앵커는 오픈 게이트 비너 두 개가 각각 반대의 방향으로 걸려 있었고, 암장지기의 세심한 손길이 곳곳에서 느껴졌습니다.
👍 흐린 날씨였지만 습도가 높아 걱정했었는데 나무 그늘 아래로 바닷바람이 간간이 불어와 등반하기엔 더없이 좋은 하루였습니다. 다만, 모든 루트의 스타트 구간은 이끼와 습도로 인해 미끄러워 주의가 필요했습니다.
📋 5.10a부터 5.10c까지 총 7개의 루트를 등반했습니다. 대부분 페이스성 슬랩 루트였고, 대장님께서는 “북한산 노적봉을 떠올리게 한다”고 하셨습니다. 수리봉 암장보다 초심자들이 슬랩 연습하기에 더 적합하다는 평도 덧붙이셨습니다.
😆 모두가 만족스럽게 등반을 마친 뒤, 짐을 정리하며 기분 좋게 마무리했습니다.
🍴보문사 관광지 쪽 식당가로 이동하여 벤댕이회무침과 산채비빔밥으로 허기를 달랬습니다.
👏 여러모로 아주 좋았던 상리암장! 좋은 사람들과 함께여서 더욱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 한크랙은 사랑입니다.
첫댓글 어딘가 했더니 상주산에 있는 암장이었네. 상주산 정상에서의 360도 조망은 끝내줍니다. 한적한건 물론이고요.
좋은암장같습니다. 조만간 다시 재방문 가시죠 🔥👍
한크랙 어벤져스가 될 듯 하네 ㅎㅎㅎㅎ
우리도 우리의 암장을 자져 볼때가 된 듯 한데…. 우찌 개척 할 때 없을까 ???
안녕하세요? 장징징이 잘 부탁드립니다 🙏🏾
더운 여름날 그나마 덜 덥게 하루 힐링했습니다. 다들 숙오숙오
뷰가 넘 대박이네요~~
그래도 나무그늘은 션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였슴다
정우형 디카덕분에 사진 색감이 남달라요! 쾌적한 암장에서 즐거운 등반이었습니다👍🏽
즐겁게 열등한 뒤의 저 환한 표정들...
폭염을 물리치는
매우 행복시간 됐나봅니다.
애 쓰셨습니다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