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는 작년 10월 말경에 다리 저림과 다리 힘빠짐 증상이 급성으로 나타나 병원을 찾았는데 척수염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급성으로 온 척수염증으로 인해 입원치료를 하였고 다리 저림 증상, 다리 힘 빠짐으로 인해 하반신 마비가 와 걷지 못하고 입원하고 휠체어를 타게 되었습니다. 병원에서는 스테로이드 외에는 치료 방법이 없다고 하셨고, 퇴원 후 저는 고용량 스테로이드를 먹는 약으로 바꾸었지만 몸은 계속 부어있었고, 척수염으로 인한 무릎 주변 근육의 손상으로 인해 걷는 것이 힘들고 다리 저림이 24시간 계속 되고 또한 다리 통증으로 인해 힘들었습니다. 통증을 잡기 위해 여러 가지 많은 약을 먹다 보니 역류성 식도염까지 찾아와 왔습니다.
척수염을 가지고 겨울을 보내는 것은 참 힘들었습니다. 근육 손상으로 인해 걸을 때마다 무릎을 쥐어짜는 통증과 다리 저림은 날씨가 추우면 추울수록 걷기 힘들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근육의 회복을 위해 수중재활과 운동재활을 시작하면서 걸을 때 힘이 조금씩 돌아오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걷는 것은 회복되어 갔지만 여전히 계단 오르내리기, 내리막길 걷기, 달리기 등 다리에 균형을 잡고 하는 운동은 쉽지 않았습니다. 다리가 조금이라도 힘이 풀리면 앞으로 넘어질 듯 균형을 잡지 못하였고 다리에 힘이 부족하여서 10분 걷다가도 다시 힘이 풀려 주저 앉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치유집회 때 주님은 저를 치유해주셨습니다.
저는 제 차례를 기다리면서 저는 솔직히 반신반의하면서 믿음을 가지지 못하는 부족한 죄인의 모습이었습니다. 최종천 목사님께서 치유를 시작하셨는데, 먼저 눈이 나빠서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던 비문증을 치료하셨습니다. 뿌연게 사라지고 밝아보였습니다. 또 턱관절로 소리가 나는 것도 치유해 주셨습니다. 사실 여기까지 체험할 땐 뭔지 모르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다음으로 위장을 치료해주시는데 따스한 무엇인가가 식도를 타고 내려가는 느낌과 위에 다다랐을 때 메스꺼움으로 인해 헛구역질이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토를 할 것처럼 헛구역질을 여러 번 했는데 조금 있으니 뱃속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불편했던 무릎 치유가 이루어질 때 저는 제 스스로 몸을 제어할 수 없는 치유 속에서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평안함을 느꼈습니다. 치유를 받을 때 어떠한 생각도 어떠한 말도 나오지 않는 상황이었지만 마음은 평안하여서 몸이 뒤틀리는 것에 대한 통증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치유 집회가 끝나고 집에 와 보니 얼마나 몸을 뒤틀고 움직였는지 발바닥은 물집이 터져 상처가 나있었고, 엉덩이와 허리에는 피부가 벗겨지고 멍이 들어있었습니다.
치유가 이루어지는 동안은 상처의 아픔을 느끼지 못하고 온전히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치유시간 이후 저는 계단을 한 발씩 천천히 내딛지 않고 달려서 내려갈 수 있었고, 앞으로 넘어질 듯 무서워하지 않고 앞을 달릴 수 있었습니다. 그 때 얼마나 큰 기쁨이었는지 제 안에 새 일을 행하신 여호와 라파 하나님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동안 저의 딸과 함께 달리기 하는 것이 소원이었는데 오늘 하교 하자마자 달리기 시합도 해보고, 계단 오르내릴 때 뛰어보기도 하였습니다. 어제 치유 받으면서 몸부림으로 인해 비록 다리에 통증과 상처로 인해 움직이는 것이 아직은 불편하지만 마음먹으면 달릴 수 있고, 계단을 오르내릴 수 있는 힘이 생겼다는 사실이 신기하고 놀랍고 감사합니다. 아직 조금 남은 다리 저림과 다리 통증이 완전히 치유될 수 있다는 믿음으로 남은 집회 시간들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저희 가정에 부분적인 하나님의 앎에서 더 완전한 하나님에 대한 경험으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체험케 하시고,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는 가정으로 쓰실 일들을 기대하며 이 글을 마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첫댓글 코람데오3 목사님 소감글을 올려주셔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도록 그 크신 은혜를 찬송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가정과
. 사모님 축하드립니다
귀한 간증이십니다. 누구보다 고통을 잘 아시는 주님께서 치유하시고 회복하시는 은혜가 세상 어떤 것과도 감히 비교할 수 없네요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만이 왕이십니다!!!!
치유받으실때 강대상 위에 모니터로 확대 하여 뒤에 앉으신 분들까지 성령께서 행하시는 모든 치유과정을 지켜볼수 있었는데
하나님의 치유를 통해서
믿는자는 더 깊이 예수님을 만나고 불신자도 살아계신 예수님을 만나는
최고의 복음전도 치유집회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