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및 개인 OAT 평가하며 감사한 것을 나누고자 합니다. 가장 먼저 맨들의 성장에 감사했습니다.
규O는 2년 정도 휴학하고 갑자기 올해 2학기에 복학한다고 연락오고, 태O이는 군대 전역하고 올해 2학기에 복학을 해서 기도가 많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매일 맨들을 위해 5분씩 기도했었는데 선교사님께서 “맨들이 변화되기엔 5분은 부족한 것 같다. 10분씩 기도해보자.”하셨습니다. 사실 5분씩 기도하는 것도 쉽지 않았지만 10분씩 기도하는 것을 목표로 매일 아침 QT하고난 후에 즉시 기도했고 아침에 못할 땐 저녁에 기도했습니다. 꾸준히 훈련하니 5분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고 사모하는 형제들 나의 기쁨이요 면류관인 사랑하는 자들아 이와 같이 주안에 서라 (빌립보서 4:1)
꾸준히 기도하니 맨들이 점심 성경읽기 모임, 캠퍼스 사진촬영, 은혜의샘, 전체 모임, SCL 성경공부 등 개인 교제와 팀 교제에 조금씩 조금씩 참여하면서 말씀도 섭취하고, 팀에도 기여하고 조금씩 변화되어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팀이 있어서 제가 케어하지 못하는 평일 낮시간을 팀웍으로 도우니 감사했습니다.
태O이에게 점심 성경읽기모임에 대해 물었습니다.
“최근에 일주일에 한두번은 점심성경읽기모임에 참여한다고 하던데 성경 읽어보니까 어때?”
“처음에 개역개정으로 읽을 땐 조금 어려워서 힘들었는데 현대인의 성경을 읽으니까 조금 낫더라구요. 그리고 세O형 계신 건물에서 수업이 있어서 성경읽고 점심먹고 같이 세영이형이랑 내려가면서 얘기하는게 패턴이 돼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규O는 SCL 성경공부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목요일 저녁에 만나 같이 SCL 성경공부하고 있는데 진지한 태도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SCL 적용 보고 카톡창에 실천하는 날엔 카톡도 올리고 있습니다.
하루는 제가 “오늘 공부하면서 뭐 좋았던 거 있었어?”라고 물었는데,
“히13:7 말씀에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자들에 관해 그들의 경건한 삶을 살펴보고 그들의 믿음의 본을 좇아야 한다는 답이 좋았어요.”,
“오~어떤 부분이 좋았어?”
“음~형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선교사님도 그렇고, 경O형도 그렇고, 현O형도 그렇고, 재O이도 그렇고”
“맞아. 이런 믿음의 본이 있는 교제가 있다는 것이 정말 감사한 일이지. 형도 처음 교제에 함께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형들 때문이었어. 정말 말씀대로 사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신기했고 놀라웠거든.”
규O는 격하게 공감하듯 머리를 위아래로 흔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개인 OAT에 설정한 양적 목표를 매주 리더와 점검하니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도의 경우 복음 100명을 목표로 했는데 현재 절반 정도밖에 이루진 못했지만 그래도 목표를 안정했다면 절반의 절반도 이루지 못했겠다는 생각이 들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암송의 경우 오랫동안 복구하지 못했던 180구절과 OYO 암송구절을 다 복구한 것이 감사했습니다.
작년부터 시작해서 올해까지 총 340구절을 복구했는데 암송대회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첫번째 암송대회 때 40구절 두번째 암송대회 때 40구절 이렇게 매회 암송대회를 기점으로 40구절 정도씩 복구하여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암송대회 100점 목표도 이루어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암송에 힘쓰며 말씀을 마음판에 새기고 마음을 깨끗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만약 암송에 힘쓰지 않았다면 그 시간의 대부분은 딴 짓하는데 사용했을텐데 암송하면서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첫댓글 너무 도전됩니다 저도 맨들을 위해 깨어 기도하겠습니다!!
와 열심히 경건의 훈련하는 모습이 도전됩니다!!
우와~~ 저도 열심히 훈련해야겠어요!!
저도 더욱 순종하고싶네요!!!
와 정말 감사한 일이 많네요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저도 훈련할래요
우와 정말 도전됩니다!!
귀한 믿음의 본 감사해요♡♡
우와 놀라워요
기도와 팀웍으로 한 사람씩 세워주는 귀한양육♡너무 아름다워요
기도가 사람을 바꾸는 지름길이네요
선교사님의 귀한 지침과 그대로 순종하는 것이 맨들을 변화사키네요
저도요
저도 맨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해야겠어요!!
우와 도전되요
성장한다는게 정말 은혜예요♡
구체적인 훈련의 본을 들으니 너무나 좋네요 저도 열심히하겠습니다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말씀대로 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