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c4**** 30분 전
민변은 대변(떵)이다
답글 작성
좋아요2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hsha**** 1시간 전
국회의원은 지역뿐 아니라 사회 각계각층을 대변하는 사람들로 구성하는 것이 원칙이다. 이런 점에서 우리나라 국회는 유독 법조계 출신들이 과잉 대표되고 있다. 여야 할 것 없이 검사, 변호사, 판사 출신들이 다수 중용되어 정치를 주도한다. 전문적인 법지식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정치를 하면 좋겠지만 국민들의 눈에 비친 현실은 정반대다. 각기 법지식을 동원하여 자기 정파를 옹호하고 상대를 공격하는 법꾸라지가 되어 정치판을 혼탁하게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야당 대표도 변호사 출신이고 조국사태의 장본인과 그를 감싸기 위해 나섰던 박범계, 추미애, 최강욱, 김남국도 법조계 출신이다. 야권은 윤석열 정권을 검찰공화국이라고 하고, 실제 검사출신이 요직에 많이 임용되었다. 그래서 과연 율사들이 주도하는 사회는 공정과 상식이 바로서는 사회가 되었는가? 국민이 본 것은 도덕과 염치 아닌 내로남불과 난무하는 독선 뿐이다. 국내 정치판의 정화를 위해서 법조계 출신의 국회 과잉 대표성을 줄이는 것은 필수다.
답글 작성
좋아요8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mis0**** 1시간 전
민주팔이 인권팔이 요놈들이 어디 북한의 인권에대해 말하는 적이 있던가요? 주둥이놀림으로 먹고사는 놈들이라 가스라이터들의 집산지 국회나 기어들어가 세금 뜯어먹고 특권으로 방탄하며 반칙하며 살려는 놈들을 모아놓은게 민변 아닌가.
답글 작성
좋아요11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youn**** 3시간 전
민변이란 국가에 해로운 똥변자 단체다
답글 작성
좋아요13화나요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alsa**** 3시간 전
국짐당 변호사 출신 후보들의 전관예우 등의 부적절한 행태도 아울러 비판해보라—- 총선 판세가 불리해지니까, 조중동 기레기들이 닥치는대로 시비를 거는 꼬라지 하고는!—— 형편없는 것들아, 검사 출신으로 범벅이 된 현 정권의 고위직들이 저지르고 있는 행태를 보고 말해라.
답글 작성
좋아요3화나요1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alsa**** 3시간 전
조중동에서 야당 트집잡을 일이 없다 보니까, 이제는 민변 출신을 싸잡아서 선거판을 흔들어보려고 나섰구나—- 도대체, 민주당 후보자 중에 민변 출신이 몇 명이나 있으며, 그들 중 몇명이 지탄받을 행동을 했다고, 싸잡아 욕설이냐?——겨우 몇명 가지고 전체를 재단하는 거냐?—- 그들 중에는, 우리 사회를 위하여 노력한 사람도 있다. 견강부회, 왜곡 선동하지 말라. 기레기들아.
답글 작성
좋아요2화나요1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jeta**** 8시간 전
민변은 주 회원들이 전라도들인 변호사단체인데 뭐가 문제일까? 어릴적부터 받은 간첩교육과 공산주의 사상 그리고 전라도들의 향토문화인 절도 사기 조폭 마약 인신매매 매춘그리고 반역질이 근본 문제아닌가?
답글 작성
좋아요13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boks**** 8시간 전
이번 총선의 가장 큰 수확은 수구가 범접 할 수없는 “쌍두마차”가 등장했다는 것이다. 이재명과 조국의 연합정치가 현실화되면 한국으로서는 희망이다.
답글 작성답글 1
좋아요1화나요16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