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는 Apple 사용자를 위해 더 높은 가격으로 Twitter Blue를 다시 시작합니다.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04692#Twitter-to-relaunch-Twitter-Blue-at-higher-price-for-Apple-users
Twitter to relaunch Twitter Blue at higher price for Apple users
Twitter Inc will relaunch a revamped version of its subscription service Twitter Blue on Monday at a higher price for Apple users, the company said.
www.chinadailyhk.com
로이터
2022년 10월 4일에 촬영된 이 파일 사진에는 트위터 로고가 배경에 표시된 워싱턴 DC의 Elon Musk 사진이 휴대폰 화면에 표시됩니다. (올리비에 듀리에리 / AFP)
Twitter Inc는 월요일에 Apple 사용자를 위해 더 높은 가격으로 구독 서비스 Twitter Blue 의 개선된 버전을 다시 시작한다고 토요일 트윗에서 밝혔습니다.
회사는 사용자가 웹을 통해 월 8달러, 애플 iOS를 통해 월 11달러에 가입자가 트윗을 편집하고, 1080p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계정 확인 후 파란색 체크 표시를 받을 수 있는 개편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는 애플 사용자들이 웹상에서 다른 사용자들보다 더 많이 청구되는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지만 회사가 앱 스토어에서 부과되는 수수료를 상쇄할 방법을 찾고 있다는 언론 보도가 있었습니다.
트위터는 애플 사용자가 웹상에서 다른 사용자보다 더 많이 청구되는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지만 회사가 앱 스토어에서 부과되는 수수료를 상쇄할 방법을 찾고 있다는 언론 보도가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메일: Twitter에서 광고 게재 위치에 대한 새로운 컨트롤을 소개합니다.
Twitter는 11월 초에 Twitter Blue를 처음 출시한 후 가짜 계정이 급증하면서 일시 중지했습니다. 이후 11월 29일 재출시 예정이었으나 미뤄졌다.
11월에 트위터를 440억 달러에 비공개로 전환한 Elon Musk는 지난달 일련의 트윗에서 iPhone 제조업체가 인앱 구매에 대해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부과하는 30%의 수수료를 포함하여 Apple에 대한 다양한 불만 사항을 나열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Apple이 앱 스토어에서 Twitter를 차단하겠다고 위협했다고 비난했으며 iPhone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를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와의 후속 면담 후 트위터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삭제됐다는 오해가 풀렸다는 트윗을 올렸다.
자세히 보기: 일부 정지된 계정에 '사면'을 제공하는 트위터
트위터와 애플 모두 로이터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