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년전 태어난지 26년만에 토속촌에서 삼계탕이란걸 첨으로 먹어본 후 넘맛있어
그 후로 종종 삼계탕을 먹었는데, 지금까지 이만큼 맛있는 삼계탕은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토속촌 삼계탕은..
걸죽하고 담백한 구수한 국물이.......정~말 끝내준답니다. 진미죠.
오랜시간 끓여서 우러나온 진한 국물맛이에요.
또한 잣, 밤, 대추, 인삼, 호두등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는것도 이 맛의 비결인듯.
(맛의 비결은 10년전부터 단골인 노대통령한테도 알려드리지 않는다고 하니 짐작만 할수밖에요^^)
각종잡곡으로 만든 찹쌀밥도 진미국물과 어우러져 입안에서 녹구요.
깍두기와 김치, 넘 맛있답니다.
듬뿍듬뿍 담아서 두사람당 한그릇씩 놓아주는데 저는 갈때마다 두접시 먹고옵니다.
토속촌은..
올해로 20년 넘게 삼계탕을 전문으로 영업해온 유명한 식당입니다.
한국적인 냄새가 물씬 풍기는 한옥 양식의 음식점으로 규모가 꽤 크고 주말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특히 일본인이나 중국인이 많죠.
들어가면 우측으로 마당같이 생긴 공간 둘레로 방이 있고 좌측으로 쭉 들어가면 아주넓은 방이 있어요.
값은..
첨갔을땐 8000원였는데 올해11000원으로 올랐더군요.
먹어본 사람들이 말하길 "비싸긴 한데 맛은 있다"고 하죠. 제생각도 같아요.^^
위치는..
지하철로는 경복궁역 2번출구로 나가 직진으로 200미터쯤 가다보면 왼쪽으로 LG25시 편의점을 끼고 골목이 나옵니다.
그 골목 입구에서 좌측으로 바로 토속촌 간판과 초가얹은 대문이 보이거든요.
거기에요.^^
Tip! 자가용으로가려면
광화문에서 경복궁 방향으로 가다가 좌회전 두번째 신호등에서 우회전 천번째 신호등에서 유턴 LG25시 편의점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있습니다.
첫댓글 저도 이 친구 따라서 함 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아직 삼계탕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요
첫스타트 삼계탕 아주 좋습니다 ^-^ 등급업 해드렸구요~ 앞으로도 이런 맛집 많이 소개해주세여~ ^-^
경복궁 방향 삼계탕 맛있군요. 언제 한번 가봐야지...^^
꺄아~ 나도 이제 맛집장학생! 아일님 감사해요~^^, 친구들아 고마워^^
저두 오늘 경복궁갔다가 가봤는데..아주 맛있더라구욤..덕분에 맛난거 먹었습니다...감솨
팅팅이님 맛있게 드셨다고 하니 뿌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