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 철강, 알루미늄에 대한 트럼프의 관세 거부에 대해 WTO 반발트럼프의 2018년 철강 및 알루미늄 수입 관세에 대한 WTO 판결은 바이든 행정부의 질책을 불러일으켰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biden-admin-pushes-back-against-wto-rejection-trumps-tariffs-steel-aluminum
세계무역기구(WTO)는 바이든 행정부의 반발을 불러일으킨 금요일 판결에서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이 외국 철강 및 알루미늄에 대해 시행한 2018년 관세를 거부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무역확장법 232조에 따라 수입품에 대한 관세를 철강 25%, 알루미늄 10%로 부과했다.
수입 철강 및 알루미늄에 대한 세금을 인상함으로써 Trump 행정부는 세계적 과잉 생산이라고 생각되는 것으로부터 국내 제조업체를 보호하고자 했습니다 . 그러나 캐나다와 멕시코는 다른 여러 국가와 함께 관세에서 면제되었습니다.
관세는 유럽 연합과 일본을 포함한 미국 동맹국들을 화나게 했고 중국, 노르웨이, 스위스, 터키가 조치에 도전했을 때 WTO에서 무역 분쟁을 일으켰습니다 .
미국, EU, '녹색 보조금' 분쟁에 대한 대화 강화에 합의
오하이오의 Majestic Steel에서는 평판 압연 강철이 가공되어 전국에 유통됩니다. (스티븐 고인 / 폭스 뉴스)
WTO는 판결문에서 미국이 국가안보상의 이유로 관세를 정당화할 수 있는 '전시 또는 기타 국제 관계 비상시' 관세를 이행했다고 '설득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WTO의 결정은 실제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이 판결에 항소해도 WTO 상소기구는 미국이 신임 법관 선임을 막았기 때문에 3년 동안 제 기능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소용이 없을 것이다.
EU, 북미에서 최종 조립을 요구하는 인플레이션 감소법 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를 위해 미국을 강타
PAYSON, UT - 3월 22일: 작업자가 2022년 3월 22일 유타주 페이슨에 있는 Liberty Safe Company에서 제조 중인 금고의 용접부를 갈고 있습니다. Liberty Safe는 제조에 사용되는 재료의 공급 제약 및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Photo by George Frey/Getty Images) / Getty Images)
Biden 행정부는 또한 EU, 일본 및 영국과 기능적으로 관세를 제거하고 임계값 아래로 떨어지는 수입 철강 및 알루미늄 물량에 대한 세금을 무효화하는 수입 할당량으로 대체하는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이들 교역 상대국은 바이든 행정부의 변화에 대응해 미국에 대한 보복관세를 철회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관세 무효화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WTO의 결정에 문제를 제기하고 국가안보 우려에 근거해 관세를 부과하지 않는 판결을 내린 WTO의 권한을 넘어섰다고 주장했다.
BIDEN-XI 회의에서 중국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대만, 미국, 영국과 무역 협상
US Steel의 Fairfield Works에 있는 전기 아크로. (US 스틸)
미 무역대표부(USTR) 대변인 아담 하지(Adam Hodge)는 "미국은 결함이 있는 해석과 결론을 강력히 거부한다"고 말했다. "미국은 70년 넘게 국가 안보 문제를 WTO 분쟁 해결에서 검토할 수 없다는 명확하고 분명한 입장을 견지해 왔습니다."
Hodge는 WTO가 회원국의 국가 안보 결정을 "다시 추측할 권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분쟁의 결과로 섹션 232 의무를 제거할 의도가 없습니다."
FOX 비즈니스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850,000명의 근로자를 대표하는 노조인 United Steelworkers는 "미국의 조치는 효과적이었다. Section 232 구호는 미국을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생산, 투자 및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WTO 판결에 반대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관세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보호주의 조치가 미국 산업의 경쟁력을 떨어뜨린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해 카토 연구소(Cato Institute)의 보고서 는 관세가 미국 철강 소비자를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의 경쟁에 비해 주요 비용 불리"에 처하게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