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씨 님의 이미지를 보고 겨우겨우 완료 하였습니다.
이미지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헤드는 X400 옵션 + 소닉스 프레임 + 소닉스 스와시 , 소닉스 테일셋트 입니다.
바디는 신태승님 작품이 입니다
개인적으로 소닉스 테일셋트는 비추입니다. 이넘은 카본 붐대가 안들어 가는군요.
카본붐대는 갈아 넣어야 된다고 하고 알루미늄도 거이거이 넣었지만 나중에 뺄때가 고민입니다...
소닉스 프레임에는 소닉스 스와시가 맞더군요.. 나름대로 서보와 링테이지가 직각이 나옵니다.
티렉스 CCPM 에서 간단하게 추가할려고 했는데 결국 들어간 부품은 스키드와 붐 서포트뿐이군요;
티렉스가 하나 놀고 있습니다.. 나중에 소닉스 프레임 해먹으면 써봐야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닉스 프레임은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장점은 정비하기가 X400 이나 티렉스에 비해서 훨씬 수월합니다..
나름대로 튼튼해 보이고 가볍습니다.. 다이렉트 CCPM 시스템도 부하없이 아주 잘 움직입니다.
정말 편하지만 단점은 존재 합니다.
조립설명서의 부재...... 이리저리 싸이트 찾아 다니면서 공부 하셔야 됩니다...
메인기어는 전용 소닉스에서 나온 제품만 사용이 가능하고 메인기어를 교환할려면 프레임을 뜯어야 됩니다.
처음에 이것을 몰라서 한 두세번 뜯은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셋팅중이라 비행성능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주말에 비행해보고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전비행하세요 ^-^//
첫댓글 드디어 완성했네요...말그대로 완존 짬뽕이 됐네요...빨간색~~ 헬기 셋팅 하고 언제 호버링 마스터 할지...시간은 없고 마음은 앞서고 술은 땡이고~~ㅋㅋ 언제 날리는거 구경시켜주세요~~
노랑,빨강,파랑 색깔 배합이 맛깔스럽네요(?) 소닉스프레임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그걸사용하셨군요. 메인기어를 갈려면 프레임을 뜯어야하면 정말문제인데요.. 한번떨어지면 여지없이 기어나가잖아요. 저도 소닉스 헤드와 테일사용하는데 테일이 좀 좁은건 사실입니다.
소닉스의 가공능력이 많이 떨어지는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