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여성회
“제10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가져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회장 홍순용) 여성회(회장 김명옥)는 2020. 3, 28(토) 11:00, 김천시문화회관 4층 회의실에서 “제10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장학금은 여성회에서 회원들의 회비로 관내 여자고등학교 신입생 3명에게 전달하는 사업으로 장학생 선발은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으로 입학성적이 우수한 모범학생에게 전달하며,
제1회에는 김천여자고등학교, 성의여자고등학교, 한일여자고등학교. 3명의 신입생에게 전달했다.
오늘 제10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은 경북과학기술고등학교 1학년 허다은, 김천생명과학고등학교 1학년 김지연, 김천율곡고등학교 1학년 이채윤 등 3명에게 각30만원씩 전달했다.
올 해는 코로나19의 관계로 여성회임원과 장학생, 학부모만 하는 행사로 간약하게 했다.
사무국장의 간략한 경과보고가 있었고,
홍순용김천시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침체되어 있는 사항에서 시협의회 여성회에서 아름다운 장학사업으로 적은 금액이나마 여러분께 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훌륭한 사람으로 커 주길 당부했고, 여성회외원들의 많은 사업에 대하여 거듭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김명옥여성회장은 더 많은 학생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 보겠다고 하며 회원들의 참여에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바르게살기운동김천시협의회 여성회는 ‘수능고사 음료봉사’, ‘불우시설 방문 봉사’, ‘사랑의 김장전달’, ‘명절맞이 사랑의 쌀 전달’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